오늘 현업 때문에 너무 힘들었는데

집에 오니 블루레이가 뙇!!!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기분ㅎ

 

사실 블루레이 떴다고 했을 때

이따가 결제해야지~♬ 하고 여유부리고 있었는데

잠시? 있다가 보니까 품절이라고 다들 난리가 났길래

에이~ 설마 다 살 수 있겠지;; 하면서도 왠지 불안 ㅎㄷㄷ

 

뮤직코리아에 떴다길래 세일도 안 받고 그냥 6만원에 겟했는데

진짜 그걸로 끝이었을 줄이야...

(다행히 후에 와이지이샵에서 다시 예약받아서

많은 옐키들이 구입했고 2000장이 넘게 팔렸다고 한다. 쵝오!)

 

 

 

 

요렇게 생긴 박스에 담겨있음

 

 

 

 

까만 커버를 벗기면 요렇게 분리

 

 

 

 

전체적인 구성!

가격에 비하면 혜자♡

특히 사진집!!!! 그것만으로도 살 이유가 충분

 

 

드라마 블루레이에 비하면

CD가 3장밖에 안되어서인지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고 느껴졌음ㅎ

(미.생 블레는 27만원대였음ㅋㅋ 그래도 샀지만)

 

 

 

 

콘서트 실황 + 비하인드가 담긴 씨디 두장

 

 

 

 

멀티 앵글 영상이 담긴 씨디 한장

(멀티 앵글로 배신감 덕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흑...)

 

 

 

 

홀로그램 카드인데 요렇게 보면

블키 세명 얼굴이 보이고

 

 

 

 

살짝 비틀면 화키와 단체 사진이 보임ㅎ

 

 

 

 

그리고 블루레이 포스터!

 

 

 

 

펼치면 젝키의 뒷모습

(더기 뒷모습... 씹덕ㅠㅠ)

 

 

 

 

요건 아코디언 카드북인데

 

 

 

 

펼쳐보면

요렇게 되어있습니다ㅎㅎ

 

 

 

 

우리 더기 사진♡

 

 

 

 

그리고 제일제일제일 마음에 드는

144쪽 포토북!

 

사진이 진짜 다 너무 예쁜데ㅠㅠ

대구, 부산, 서울 파이널콘까지

사진집 3권 시리즈로 내어 주신다면

제가 살 준비가 되어있습죠. 굽신굽신...

 

와이지 이샵은 젝키로 돈 벌 궁리를 하고 있다면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무조건 사진집을 껴서 판매해주쇼ㅋ

내 무조건 사리다ㅠㅠ

 

 

 

 

김재덕!!!!!!!!!!!!!!!!!!!!!!!

더기 진짜 9월 콘 때 청순 보스ㅠㅠ

갈발 왜 이렇게 예뻐...

 

 

 

 

멤버들 다 잘 나왔지만

내 눈엔 어쩔 수 없이 더기가 젤 예뽀♡

 

 

 

 

날 죽일 셈?ㅎ

 

 

 

 

더기 갈발이 더 예쁜 것 같아.

다시 갈발 소취...

아, 아니야.. 그냥 더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해...ㅠㅠ

 

 

 

 

 <개인적인 관점에서 본 멤버들 베스트샷>

 

 

리다는 이런 모습일 때가 참 좋드라.

배기 팬츠 싫어하시는 팬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난 리다가 배기팬츠 입었을 때 너무 좋고~

 

리다가 유스케에서 릭오웬스 배기팬츠 입은 거 보고 너무 예뻐서

나도 사야지~♬ 했다가 가격 보고 아, 네... (숙연)

 

 

 

 

얼천 이지니 선생

지나치게 잘 생겨서 제 심장이...

 

 

 

 

후니 너무 캐발랄!

금발이 마치 한몸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너무 귀여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세팅 안 되어있는데 엄청 순해 보이고

반바지에 운동화 차림에ㅋㅋ

귀엽다, 귀여워- 우리 막냉이

 

 

 

 

 

 

 

 

 

그리고 이 참에

그간 찍었다가 올리지 못했던

굿즈짤들을 털어보기로 했음ㅎㅎ

 

 

1. 옐로우 기프트팩   

 

 

노란 상자에 담겨서 옐로우 기프트팩이라고 이름 붙여진 상품이고

이전에도 타 아이돌의 상품으로 출시되기도 했었는데

본의 아니게 옐키의 상징이 노랑이라

꼭 옐키 때문에 노랭이 박스로 포장된 것 같은 아이러니ㅎ

 

 

 

 

박스 뒷면에

멤버들 사인이 있음!

 

 

 

 

현재 이렇게 납작하게 접어서

나의 덕후 박스에 고이 모셔놓음ㅎ

 

 

 

 

요 기프트팩에는

수정이가 새겨진 노랭이 담요가 들었구

 

 

 

 

그 외에 크리스탈 액자랑

단체 사진 2장

특전 스티커, 젝키 이모티콘 한달 사용권 카드와

지니제이가 그린 멤버 캐릭커쳐 고스톱!

( + 리앨범 1장, 포스터 1장 )

 

 

 

 

요렇게 크리스탈 액자에 사진 끼워서

현재 거실 선반에 당당하게 자리잡고 있음ㅎ

 

 

 

 

특전 스티커 넘 예쁨♡

더기의 개죽이 사진!!

 

 

 

 

그리고 고스톱!!

개인적으로 이 상품이 나는 제일 귀여웠음ㅋ

 

그런데

젝키 팬들의 연령대를 고려해서 제작된 상품인가?

왜 고스톱이ㅋㅋㅋㅋㅋㅋ

다른 아이돌은 머그컵이던데ㅋ

 

 

 

 

그림들이 깨알같이 귀여움 >.<

더기는 계속 웃고 있어서 눈이 안 보여ㅎㅎ

 

 

 

 

 

2. 리앨범  

 

 

씨디는 일부 기부하고

10장만 집으로 배송했는데

 

진짜 운이 좋았던 게

아웃 타입의 씨디를 한장 한장 뜯는데

흑백 포카가 멤버 별로 다 나옴...

(인생의 운을 다 쓴 기분)

 

인 타입의 컬러 포카는 지원, 재진, 재덕,

요렇게 블키 횽아들만 나와서

부산 콘때 현장에서 화키와 교환해서 젝레곤볼 완성! 

 

 

 

 

 

3. 시즌 그리팅  

 

 

요렇게 화이트 컬러의 고급진 박스

 

 

 

 

구성품은

젝키의 리얼리티가 담긴 씨디와

(씨디 사진은 안 찍었네;)

 

2017 다이어리, 탁상용 캘린더,

멤버들이 쓴 롤링페이퍼 (뒷면엔 재지니가 직접 그린 멤버별 초상화)

재지니가 그린 멤버별 초상화 포토카드(그림 다름),

폴라로이드 20장, 접이식 포스터 캘린더!

 

(그런데 참 이땐 사진을 대충 찍었었네ㅋㅋㅋㅋ)

 

 

 

 

다이어리 속지엔 이렇게 오빠들의 컬러 사진이 들어있음!

요 다이어리는 시즌 그리팅 박스 안에 다시 봉인ㅋ

아까워서 어떻게 씀?

 

 

 

 

탁상용 캘린더엔 멤버들의 예쁜 사진이 가득함.

개인적으로 난 이 단체샷이 참 좋드라♡

 

재덕이 최애이긴 하나,

숸덕을 지지하긴 하나,

그만큼 다섯(지용까지 여섯) 멤버들을 다 아끼고 좋아함.

난 동거인 토사장님도 너무너무너무 애정함.

(요즘 참 많이 속상하다. 정말...ㅠㅠ)

 

 

 

 

폴라로이드 사진 20장!

숸덕 백허그 사진 있어... 헤헤....^^

 

 

 

이번에 시즌그리팅이 블루레이로 나온다고 해서 픽수♡

누가 그랬던가?

블루레이는 10년 뒤의 나를 위한 투자라고ㅎㅎ

 

 

 

 

4. 와이지이샵 제품들   

 

 

9월콘 때 현장에서 샀던 것들

바막이랑ㅋㅋㅋㅋ (이건 한번을 안 입네ㅋㅋㅋㅋㅋㅋㅋ)

하드 커버 다이어리, 옐키 크렁크 볼펜,

포토카드 A세트 B세트

그리고 옐로우 스페이스 가서 샀던 포토카드 C세트 D세트

 

 

 

 

공갈이도 빠질 수 없구

(한번도 고장 안나고 바람도 안 새어나가고 튼튼한 녀석ㅎ)

 

 

 

 

타올형 슬로건

 

 

 

 

젝스키스 블랙 티셔츠, 굿즈 마스크

 

지금 현재 제일 사고 싶은 게 집업 후드티인데

도대체 품절이 안 풀림ㅠㅠ

 

 

 

 

 

5. 오리 더기!!!!!!! >.<  

 

 

인형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말입니다.

이건 정말 안 살 수가 없었으니까ㅠㅠ

더기의 특징을 정말 잘 살린 인형임. 진짜!

웃는 눈웃음이랑 특히 입모양이 >.<

 

덕람쥐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음. 흑흑...

그리고 요즘 멤버들 인형도 다 공구중이라서

멤버별로 다 모아볼까 생각 중ㅋ 

보기만 해도 힐링♡

 

 

 

 

이 옷도 주문했구~

혈육이 더기 인형인 거 단번에 알아봤는데

옷 갈아 입히면서 하는 말이

"이거 진짜 사람 옷 벗기는 거 같아서 기분이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을 하는 거뉘.. ㅡㅡ+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나온 라이언이랑 한 컷

오리더기야 친구들 많이 사줄게ㅠㅠ

 

 

 

 

 

 

6. 포스터와 슬로건들  

 

포스터를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지관통에 그대로 말아서 넣어두면

평소에 거의 안보게 되고 그냥 구석에 쌓아두는 경우가 많아서

A1 사이즈의 클리어 화일을 구입함.

 

 

이게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현실감이 없는데

실제론 엄청 큼;;;; 진짜 큼;;;;;

 

 

 

 

옐로우 스페이스에서 샀던 포스터들을 넣어도

저만큼의 여유가 있을 정도ㅋㅋㅋ

잡지 사면서 받은 포스터, 앨범 포스터 다 저기로 들어감ㅎ

 

 

 

 

슬로건 접어서 지퍼백에 넣어두면

구김이 생기는 게 싫어서

슬로건 전부 여기에 넣음ㅋ

 

 

 

 

김재덕 슬로건은 웬만하면 다 사자! 라고 생각했으나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더기 슬로건은 정말 다양했고ㅎㅎ

아쉽게도 기간을 놓친 것도 있고, 고민하다가 못 산것도 있음ㅠㅠ 

 

 

 

 

멤버들 슬로건은 하나씩 샀는데

지용이걸 못 사서 아쉬움ㅠㅠ

 

 

 

 

잡지들은 잘라서 A3 클리어 화일에 보관함.

책으로 놔둘 경우 공간도 공간인데

누렇게 변색이 더 빨리 되니깐

 

 

 

 

특전이나 총공에 참여하면서 받은

포토카드는 폴라로이드용 앨범을 사서 보관해둠.

 옐키들이 워낙에 많이 퍼줘서 한권 금방 채웠음. 헤♡

 

 

 

 

 

 

 

 

 

처음에 젝키와 더기에 재입덕할 때만 해도

라이트하게 파기로 결심했었는데ㅎ

결심이 다 무슨 소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