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24 미운우리새끼 염창동 하우스 >.<

산덕이 돌잔치 2탄! 빠밤

 

 

 

 

돌잔치 하며 신이난 세 사람ㅋ

 

 

 

 

편안히 기대서 산덕이 머리 긁어주는 더기

자세 세상 편함ㅎ

(슬리퍼마저 씹덕ㅠㅠ)

 

 

 

 

산덕이 이때까지는 정말 평온했는데...ㅋ

 

 

 

 

누가 도착했다며

고변에게 형아미 뿜뿜하는 덕

 

 

 

 

산덕이 벌써 뛰쳐나가고ㅋㅋ

손님 맞이하러 갈 때도

슬리퍼 신고 나가는 더기ㅎ

 

 

 

 

첫번째 손님은 바리바리 양세바리!

제주도엔 다금바리!

 

 

 

 

그리고 옥희 >.<

 

 

 

 

그리고 강타님과 그의 애견들!

 

 

 

 

아구~ 이쪽도 귀요미를 셋 씩이나!

 

 

 

 

산덕이 돌잔치 플랜카드 보며

3형이 에휴.. 하는 장면인데

뒤에서 더기 옷정리하는 거 너무 시강!

 

 

 

 

우리집 아니어서 다행이라는

3형 보면서 저런 인자한 미소 짓는 더기

 

 

 

 

옥희가 응가를 했는데도

천사 미소 짓던 더기였는데...!!

 

 

 

 

산덕이가 뒤로 물러나며 덩 밟을 뻔 하니까

저렇게 잽싸게 방어!

 

 

 

 

이때 신동엽님도 순발력 좋다며 껄껄껄-

운동신경 좋은 우리 더기♥

마치 배구 선수가 몸 던져 공 받아주는? 그런 느낌ㅋ

덕러들은 또 한번 심쿵! 했구~

 

신발은 더기의 무릎에 부딪쳐서 튕겨 나간 것 같은데

그게 또 절묘하게 덩을 스치고 지나가서ㅋㅋㅋ

더기 슬리퍼 들고 확인하는 거 봐ㅎ

 

 

 


더기 왜 카메라 보면서 이러케 웃었어?

왜 찡긋 거려서 내 심장 박살 냈어?


 

 

 

슬리퍼 덩 닦고 있는데

그 새를 못 참고 월드가ㅋㅋㅋㅋㅋ

그걸 또 막아주는 더기구!

 

 

 

 

표정 봐~ 넘 씹덕!

 

 

 

 

열심히 청소하는 더기

(세심한 손꾸락)

 

 

 

 

더기 이날 몸이 열개라도 모자랐지~

월드ㅋㅋㅋㅋㅋ

그런데 웃긴 건 제이도 수컷이라는 거!!!ㅎㅎ

 

 

 

 

이때 3형이 엉덩이 씻겨야 되는 거 아니에요?

라고 드립치는데ㅋ

강타님이 수컷이야~ 라고 말함ㅋ

 

그리고 뒤에서 조용히 월드 확인(?)하는 덕ㅎ.ㅎ

 

 

 


산덕이 이날 따라 왜 이렇게 난리인지ㅋ

지난 번 방송에선 굉장히 평온했는데ㅋㅋㅋ

(강아지 친구들이 방문해서 그런 건가?)

 

 

 

 

어머낫! +.+

토사장님 무릎에 살며시 올려진 더기 손!

(두분이 붙어있으면 난 자동 망붕녀되니깐^^)

 

 

 


확실히 톤덕은 힐링이야♥

 

 

 

 

더기 뭔가 편안한 사람들이랑 있어서인지

사투리도 막 나오고ㅋㅋ

 

 

 

 

왤케 귀여워ㅠㅠ

 

 

 

 

더기만 확대 +.+

 

 

 

 

형님들이 잠시만 한눈 팔아도

월드와 산덕이는... 네.. 뭐...

호기심이 왕성할 나이니깐^^

 

 

 

 

수컷하우스 느낌이 그렇게 좋진 않다는 강타님ㅋㅋㅋㅋ

양기가 너무 가득하다며ㅋㅋㅋㅋ

 

 

강타님과 더기는 동갑인데

과연 호칭을 어떻게 할까? 서로 어떻게 대화할까?

강타씨~ 재덕씨~ 하면서 존댓말 하려나 궁금했는데 

방송에서 편집된 건지, 아님 실제로 대화를 나눈 적이 없는 건지,

직접적으로 두 분이 대화하는 장면은 안 나옴ㅎ

 

스쳐지나가듯 들리기로는 서로

딱히 호칭을 쓰며 부르는 것 같진 않고

그냥 질문하면 대답하는ㅋ

 

강 : "얘가 생일인 거지?"

김 : "알렉산덕"

 

이런 식의 대화ㅋ

반말을 하는 듯 안하는 듯.... 아 모르겠다ㅋㅋㅋ

 

 

 

 

3형이 산덕이 선물로 사자 모자 사왔는데

산덕이한테 안 맞아서

다시 옥희 주자는 재덕ㅋ

 

 

 

 

산덕이 개난리ㅋㅋㅋㅋㅋ

 

 

 

 

더기는 개모자 들고 신났구~

 

 

 

 

결국 옥희가 쓰고 3형과 신나게 달리는 거

저렇게 인자하게 웃으며 쳐다봄ㅠㅠ

 

 

 

 

여기서 더기가 사자 모자쓴 옥희보면서

"아구 무시라~ 아구 무시라~"

부산 사투리 작렬함!

더기 사투리 쓸 때 너무 귀여버ㅠㅠ

 

 

 

 

옥희 예쁘다는데

더기는 산덕이가 더 예쁘거든!

(이때 장수언이 있었다면 '내가 더 예뻐ㅎ' 했겠지ㅋㅋㅋ)

 

 

 

 

월드랑 산더기 개인기 해보라는데

더기 허벅지 문질문질

 

 

 

 

옥희의 개인기에 깜놀한 더기

"오~!"

 

 

 

 

더기 찰나에 잡힌 컷인데

너무 예뻤어ㅠㅠ

 

늘 저렇게 웃었으면^^

 

 

 

 

더기의 이런 눈웃음^^

진짜 세기말 때와 너무 똑같아서 눙물이ㅠㅠ

 

 

 

 

사진으로도 박제해야해!

 

 

 

 

동물농장 집중해서 보는 더기ㅎ

 

 

 

 

월드랑 산덕이 진짜 하이텐션ㅎㅎ

 

 

 

 

우리 에드월드도 개인기 많다며

애타는 눈빛으로 토사장님이 더기 바라 보는데

(좀 도와달라고)

 

하지만 더기는.....

 

 

 

 

"나도 못 믿겠다!"

단호박 먹이심ㅎ

 

 

 

 

그리고 그들은 천재견 테스트를 하는데...!!!

 

 

 

 

팬이 선물한 것 같은(?)

산덕이용 타올 가져오는 더기

 

 

 

 

이렇게 타올을 덮어 시야를 차단했을 때

빨리 나올 수록 머리가 좋은 강아지 라고 함

(천재견들은 보통 3초 정도 걸리나봄)

 

 

 

 

옥희가 나오자 자기 개(?)처럼

기뻐하는 더기

(옥희는 9초대ㅎ)

 

 

 

 

더기 자꾸 옷이 빠지는지

저렇게 옷 정리를 하더라는 (귀욥ㅎ)

 

 

 

 

월드는 왜 이렇게 제이한테 꽂(?)힌거야.

제이도 수컷인데 계속 제이한테 감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염창동의 희망

알렉산덕이 등판하는데...

 

더기 알렉산덕 기록을 단 1초라도 줄이기 위해

옷까지 벗김ㅎ

 

 

 

 

시작하기 전부터 이미 개난리ㅎ

 

 

 

 

그리고 산덕이에게 담요를 씌우자마자!!

 

 

 

 

이 짤 묘하게 자꾸 보게됨ㅋ

이유가 뭘까나.....ㅎ.ㅎ;

더기 갑빠 때문일까? (헤헷)

 

이때 더기가 산덕이한테

"산덕이 나와, 나와." 하는데 부산 상남자 스탈!

 

 

 

 

산덕이는 3초 만에 바로 나옴~

기뻐하는 토사장님!

(너무 귀여워 >.<)

 

 

 

 

산덕이는 친구들이랑 놀고 싶어서

몸 달았음ㅎㅎ

 

 

 

 

그리고 더기는 몇 초?ㅎ

(3형이 이런 쪽으로는 진짜 센스왕)

 

 

 

 

더기 아빠의 잔망잔망 세레머니!ㅋ

 

 

 

 

뭔가 이거 더기 놀려먹는 친구들 같은데...

다들 너무 좋아하면서 킬킬 대는 게 귀엽다 귀여워ㅎ

군대에서도 왠지 저러고 놀았을 것 같기도ㅋㅋ

 

 

 

 

고변님도 너무 좋아하시고ㅋㅋㅋ

(더기 손끝 핑쿠핑쿠한 거 어뜩케!!)

 

 

 

 

더기는 결국 나오지 못했습니다....ㅎ

 

 

 

 

 

 

 

 

 

 

 

 

미우새 녹화를 1월에 했는데 벌써 3월이 코 앞ㅠㅠ

우리 더기 모해? 살아있지?

 

우리 더블제이가 화실 V앱에서 말해준 바로는

2월 25일날 와이지 사옥에 갔더니

은리다와 더기가 있어서 셋이서 같이

구내식당에서 돈가스와 짜장면을 먹었다고 함ㅎ

혼자서 거의 3인분 먹었다며 후회한다고ㅋㅋ

 

그런데 재지니 말투가 약속하고 간 건 아닌 것 같았고

(갔더니 있더라~ 이런 느낌이었음)

그럼 더기랑 리다랑 만나기로 했던 걸까?

아니면 셋 다 모두 우연히 만난 거?

뭘 하려고 모인 건지도 궁금해ㅠㅠ

새 앨범 연습 들어간 거뉘? 그런 거뉘??

 

 

 

 

 

 

 

인스타에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요♥

하지만 덕보싶은 해결되지 않는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