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13 음악중심에서

젝스키스가 <아프지 마요>로 1위를 했어요!!

 

1999년 예감으로 마지막 1위를 한 후

18년만에 다시 가요계로 컴백해 1위를 거머쥔 젝스키스!

대한민국 가요계에 전무후무한 일 아니냐며ㅠㅠ

 

재더기 중심 움짤 폭탄 발쏴아~~!!!

 

 

 

 

 

 

더기 이날 의상도 너무 예뻤어ㅠㅠ

소매 풍성한 하얀 완쟈님 블라우스인데

시보리까지 있고

초커 목걸이라고 해야하나요?

완벽해!

 

 

 

 

더가.. 더.. 가...

(시름시름)

 

 

 

 

신발 큰 것도 씹덕임ㅠㅠ

(더기 발사이즈 245 엉엉엉)

 

 

 

 

이 부분 안무가

더기 안무 중에선 킬링 파트!

 

 

 

 

수십개애~

 

 

 

 

이날은 은리다가 신서유기 촬영으로

베트남에 갔기 때문에

1절 리다 파트는 덕이가

2절 리다 파트는 재진이가 했구

 

 

 

 

안개속의 더기...

 

 

 

 

아프지 마요~

더기 입 앙 다물어서

입꼬리 모양 넘 귀욥...

(보조개처럼 들어간 저 자국도 씹덕)

 

 

 

 

더기 춤 출 때 시보리 위로 올라가.. 

헤.. 헤헷...

 

 

 

 

예능연구소 직캠에도

더기 팔 올릴 때 배가 보여서ㅎㅎㅎ

 

이런 팬이라 미안해

구랭구랭~

 

 

 

 

이날 장숸 의상이 정말 정말

아프지 마요로 활동한 이후로

최고로 마음에 드는 옷을 입고 나와서ㅠㅠ

 

구석에서 넘 청순해 보이는 장숸도

꼭 움짤 쪄야겠다 싶었구~

 

 

 

 

이 오빠 너무 청순 보스네...

 

 

 

 

이분은 아련 보스...

 

 

 

 

히얼컴스 후니후니☆

 

 

 

 

리다 파트엔

아프지 마요의 

작곡&작사가 타블로가 출격!

 

빙글 빙글 돌 때

더기 너무 완쟈님ㅠㅠ

 

 

 

 

특히 이 부분 넘 섹시하고요ㅠㅠ

더기 허리 꺾는 것 좀 보라며ㅠㅠ

 

 

 

 

더기 이런 스타일 엄청 잘 어울리네ㅠㅠ

평상시에도 이렇게 입고 다녔으면!! (광광)

 

 

 

 

누가 이렇게 귀엽게 돌랬지요?!!!

 

 

 

 

후회했겠죠-

 

 

 

 

더기 아가배ㅎㅎ

구랭구랭~

 

 

 

 

이건 더기가 살짝 실수한 부분인데

넘 귀여워서 백번 돌려봤음ㅎㅎㅎ

 

리다가 없어서 자리를 새로 배치했는데

도는 방향이 반대로 바뀌었는지

더기 다리 꼬이면서 O자가 되어버린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1위 발표 시간이...!!!

 

 

애써 침착하게 웃는 오빠들

(하지만 입은 바짝 말랐겠찌ㅠㅠ)

 

 

 

 

오빠들 아닌척 했지만

조그마한 창 사이로 보이는 얼굴이 다들 긴장하고 있었구요.

 

 


 

재지니가 "우와...."하면서

왜 이렇게 좋아했냐면ㅠㅠ



 

문자 투표를 제외하고도

1등이었기 때문입니다ㅠㅠ

 

* 이때 더기 약간 울컥...

한번의 울뻔한 위기를 넘겼고ㅠㅠ 

 

 

 

 

(2등이 4천점대인데 젝키 8천점대라서ㅠㅠ)

 

음악중심에서 지난주엔 2위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 주는 1위를 똬앟!!!!!

 

 

 

 

다들 20년차 아이돌 선배인만큼

침착하게 박수를 짝짝짝

 

 

 

 

이때 타블로 무대 위로 뛰어 올라와서

꽃다발 주고 내려 가려는데 멤버들이 못 내려가게 붙잡음ㅎ

 

 

 

 

얼떨결에 더기 옆에 선 타블로는

더기를 꽉 끌어안구ㅠㅠ

 

 

 

 

더기와 타블로의 포옹이 너무 좋아서ㅋㅋㅋ

예능연구소 짤도 다 만듬ㅎ

 

타블로가 예전에 진행했던 라디오에

더기가 출연했어서 친분이 있었다능^^

 


 

 

타블로님도 큰 편은 아닌데

한 품에 쏘옥 들어가는 더기라며ㅎㅎ

(역시 작소덕b)

 

 

 

 

나 너무 집착했나...

똑같은 짤들을ㅎㅎ

(하지만 풀샷이니까 다르다고 우겨봄;)

 

 

 

 

재진이 소감 말할 때

벅차오름을 느꼈음ㅠㅠ

 

 

 


화면 바뀌면서 이 셋 왜 이러고 있지? 했는데

예능연구소 직캠에 올라왔구...



 

 

더기가 장숸 툭툭 쳐서

끌어안고 뭐라뭐라 말하는데

 

20년을 함께한 장숸이니까

뭔가 느낌이 남다르지 않았을까...

좋을 때도, 힘들었을 때도 함께 있었던 장숸이니ㅠㅠ

 


 


커플 사이에 끼어서 힘든 후니?ㅎ

 

하지만 이때 만큼은 젝스키스의 멤버로서,

다른 누구도 아닌 멤버들과 

함께 축하하고 싶었을 거라 생각함ㅠㅠ


 

 

후니의 소감의 끝엔

역시 노랭이들이ㅠㅠ



 

 

이때 타블로 입 모양 보면

"형 축하해요~"



 

 

이것도 풀샷이니까 다르지요?;;

 

 

 

 

그리고 본인은 슬금슬금 빠지심ㅎㅎ

블로님 낄끼빠빠?


 


 

더기 소감 이야기하는데

이때 두 번째 울컥...

난 오빠야 우는 줄 알았잖아ㅠㅠ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면서 우리만의 신호 샤카샤카 날려주는 더기찡ㅠㅠ

 

눈에 눈물 고여서 반짝거림
그래도 잘 참았다 (나 보다 먼저 태어난) 내 새끼ㅠㅠ




 


예능연구소 짤보면 더기가 말하다 멈칫하니까

우는 줄 알았던지

재지니가 궁디팡팡하면서 "울지마!"라고 이야기함


그래도 꾹 참은 더기라구!!!

 

 

 


더기 웃으며 손 흔들다가 고개를 숙이고ㅠㅠ


 

 

 

이때 더기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ㅋㅋ 씹덕해ㅋㅋㅋ

미춰버리겠네ㅋㅋㅋㅋㅋ


(끝에 웃으며 머리 터는 표정이 킬링 파트 입니다♥)



 


비록 소감은 말하지 못한 장숸이지만

표정으로 대신합니다.


다음 주에 1위 한번 더 하고

은리다랑 장숸도 소감 듣좌아!!!!!





그리고 이건 예능연구소 직캠에 뜬 건데

뭔가 지니가 장숸에게 속닥거리는데 귀여움.


 



평소보다 시간도 많이 남아서 노래도 꽤 길게 들었던 지라

사실상 장숸까지 소감 말해도 되었을 것 같음~


(이때 더기 우리에게 또 수정 사인 보내줌ㅠㅠ)





더기 이번에 또 울컥... 쓰리 울컥ㅠㅠ

이번에도 울뻔 했어ㅠㅠ





후우.. 쉼호흡하며 눈물 참기

(잘 참았어요 토닥토닥)





후배들이 아무도 무댈 못 내려가고

위 아 더 월드 같은 대화합의 분위기가ㅋㅋㅋ





김재더엏 사랑해!!!!

 




더기의 기쁨의 트로피 뽀뽀샷!
행복해 더기야!

꽃길만 걸어~!!

 

(이때 재진이가 빤하게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터짐ㅋ)







그리고 전날인 20170512 뮤직뱅크 아프지 마요 1위 인증샷!!

오빠들 너무 기쁘네요 정말ㅠㅠ



 

 

 


 



그리고 이 날은 

날이 날이니만큼 더기도 인별에 사진을 업로드해주었고!

 


 

더기 인스타에 올라온 음악중심 트로피 사진~!

진이가 들고 있음ㅎ

 

 

 

 

그리고 이 모습을 숸이가 찍어서

인별에 올려주는 센스!! 우왕굿!

 

 

 

 

양싸의 인별에도 사진이 올라옴

오빠들 진짜 축하하고

꽃길만 걸어요 엉엉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