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423 미운우리새끼

뒤늦은 김재덕찡 움짤 올리기

 

사나이들의 매운 맛 대결편!

 

 

 

 

토사장님의 밥 고고씽 카톡ㅎ

 

 

 

 

라디오에서 살짝 이야기한 바로는

토니X더기 하우스 지금 인테리어 공사중인 것 같은데

방송 아이템일까?! 아님 스스로 결심한 걸까?!

 

 

 

 

나도 즐겨 시켜 먹는 이것ㅎ

동대문 엽기떡볶이ㅋ

(하지만 난 항상 순한맛으로 시킴ㅋ)

 

 

 

 

늘어나는 치즈

 

 

 

 

냠냠 먹는 재더기

 

 

 

 

항상 먹을 때마다 저렇게 안면근육을 다 쓰더라ㅎ

 

 

 

 

매운 거 잘 드시는 토사장님?

그런데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땀을 흘리시던;;;

 

 

 

 

더기는 매운 거 못 먹구.. 힝...

 

 

 

 

너무 매울 땐

단무지로 혀 찜질을ㅎㅎ

 

 

 

 

하지만 토사장님과 고변은

서로 매운 거 잘 먹는다며 매운 부심을ㅋ

 

 

 

 

이 형 쓸데없는 자존심 부린다~

하는데 8년 동거인 부심이 보이고ㅋ

 

 

 

 

중간에 낀 더기ㅎ

 

 

 

 

 

 

 

그래서 결국 매운 갈비찜 먹으러 온 세 사람ㅋ

(더기 이 청재킷 팬이 선물한 거라고ㅠㅠ)

 

 

 

 

친절하게 부추기기

 

 

 

 

이거 끄덕거리는 거 넘 귀욥ㅠㅠ

 

 

 

 

위장약 챙겨주는 덕ㅎ

(그런데 매운 거 먹으면 진짜 속 상하는데ㅠㅠ)

 

 

 

 

3단계 매운맛 갈비찜을 먹은 후!

토니형 반응 기다리는 재더기

 

토니형의 반응은

"케첩 정도야~"

 

 

 

 

그래서 더기도 냠냐미 먹어봄

(살이 쏙~ 발리네ㅠㅠ)

 

 

 

 

그러나!!

쓰합쓰합~

 

 

 

 

더기 입에서 불남!

(더기찡 매운 거 먹지 말아여ㅠㅠ)

 

 

 

 

토사장님 소스 듬뿍 끼얹어 드시고ㅋㅋㅋ

 

 

 

 

어묵 국물 먹으려고 하는데

못 먹게 철통방어ㅋㅋㅋㅋㅋ

(냉덩한 더기)

 

 

 

 

결국 기절초풍맛인 4단계 매운맛으로 가는데....;

이때 등장하는

더기의 말풍선^^

 

 

 

 

매운맛집 사장님의 자존심을 건드린 토사장님과 고변ㅋㅋ

 

 

 

 

드디어 기절초풍 매운맛 갈비찜 등장!

호호~ 부는 더기찡

 

 

 

 

심판으로 제일 먼저 먹어보는데...!!

 

 

 

 

뭔가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매운맛의 강도ㅠㅠ

너무 매우면 기침 나오는 그것!

 

 

 

 

결국 심판은 녹다운ㅋㅋㅋ

손가락에 소스 묻히고 웃는 거봐ㅋㅋ

 

 

 

 

곧 다가올 자신의 미래를 보는 토사장님ㅋㅋㅋㅋ

벌써 땀이 한가득ㅋㅋㅋㅋ

 

그리고 토사장님과 고변은 소스까지 떠먹고

장렬히 전사를 하였다...

 

 

 

 

더기 마음 = 내 마음

 

다음날 화장실 엄청 갔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

토사장님 위도 안 좋고 병원에 입원도 하셨는데

몸에 좋은 것만 드셨으면...

 

요즘 따라 기분 탓인지 토사장님 뭔가 피곤해보이셔서 걱정...

세 사람 서로 건강 챙겨주고 같이 밥 맛있게 먹고

염창동에서 행복+건강하게 지내길!

 

 

 

 

 

 

끝으로 귀여운 더기 머리통~

휴대폰 기종 갤럭시7 같은데 (아닐수도 있음 주의!)

깨알같이 젝스키스 굿즈 아이링 붙여놨어ㅋ

(귀엽다 귀여워♡)

 

 

 

 

요 제품ㅎ

(출처 : YG E-SHOP)

 

 

오빠가 이렇게 젝키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