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5, 170601 인생술집 젝스키스편!

김재덕 중심 움짤이라예~

 

 

 

 

횡단보도에서 나이트 얘기 할거냐고 물어보는 더기ㅎ

그런데 본방에서는 질문 안했나 보구

 

 

 

 

사랑과 전쟁 커플ㅋ

유라와 오랜만에 만난 숸 옆으로 배달해주는 더기찡

 

 

 

 

대땀맨(80년생) 더기(79년생)의 만남

더기가 한살 형ㅎ

 

 

 

 

수언의 키스신을 보는 더기의 반응ㅎ

궁딩이 들썩들썩ㅋㅋ

(본의 아니게 밑에 움짤에 좀 보이는;) 

 

 

 

 

막냉이가 뛸때 손이 이상했다는 지적에

평소엔 저렇지 않다고 하나

더기의 말에 쿨하게 인정해버리고

 

 

 

 

평상시 뛰는 수언의 모습

(똑.같.음)

 

 

 

 

 

 

더기는 와인파

 

 

 

맥주 즐겨 마시는 줄 알았던 더기 오빠는

혼술로는 와인을 즐겨 마신다함.

화려한 CG

 

 

 

 

럭셔리한 별빛이 쏟아지구

CG 넘 웃겨ㅋㅋㅋ

 

 

 

 

혼술하기는 와인이 좋다는 더기찡

방 안에서 저거 설치해놓고 혼자 먹다닛!

 

 

 

 

훗... 와알못들이란....

 

 

 

이거 되게 신기신기

 

 

 

 

코르크 마개를 깔끔하게 따주는 기계임

이 장면에서 나오는 BGM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오... 오빠....♥

 

 

 

 

방송 보고 구입하는 사람 많을 듯한ㅎ

당장 나부터도 사고 싶어짐ㅋㅋ

 

 

 

 

허세면 어떻구ㅋㅋ

 

 

 

 

하지만 더기찡의 와인 디켄터는

맥주 거품내는 기계로ㅋㅋㅋ

 

 

 

 

왤케 씁쓸한 더기짤 귀엽지

 

 

 


난 고독한 남자...

홀로 와인을 즐기지...

멋있으니 돼써...

 

 

 

 

 

반전의 남자 김재덕

 

 

 

젝스키스 2대 리더 선거

은리다와 재진이 중에

갑자기 재진이 라인을 타겠다는 더기찡

 

 

 

 

비밀투표였는데 굳이 말함ㅎ

(민망함에 콧구멍 평수 확장ㅋㅋ)

 

 

 

 

"재진이 주변에 권력이 괜찮아요.."

이 말할때 왤케 긴밀하게ㅋㅋㅋ

 BGM도 웃겨ㅋㅋㅋ

 

 

 

 

그래도 한명 한명이 소중하다는 재진짱ㅋㅋㅋ

진짜 레알로 리더 하고 싶었나봄ㅎ

 

 

 

 

난 다 알아ㅎ

 

 

 

 

재진이의 너무 진지한 모습에

온 몸이 오그라드는 제이워크ㅎ

 

 

 

 

더기 웃는 모습은 사랑입니다.

 

 

 

 

재지니의 전폭적 지지자 재덕

 

결국 8대 1로 은리다의 압승으로 끝났지만

재진이를 투표한 1표의 행방을 추적한 결과 놀랍게도...

 

 

 

 

하필 더기가 오늘 의상도

저런 조폭(?) 의상 같은 걸 입고 와서ㅎ

영화와 같은 일이 벌어짐ㅎㅎ

 

 

 

 

재덕이만큼은

내 편이라고 굳게 믿었던 재진짱(ㅠㅠ)

 

 

 

 

하지만 그는 은밀히 반전을 준비하고 있었으니...

 

 

 

 

이때까지만해도 재진이는 굳게 재덕이를 믿었다.

 

 

 

 

그러나 재덕은 지원을 뽑고!!!!

 

 

 

 

"팀에서 유일한 친구고, 춤도 제가 가르쳐줬거든요."

밀려오는 배신감의 지니ㅋㅋㅋ

 

지니가 리더가 되면 재덕이부터 처단할것 같아ㅋㅋ

 

 

 

 

 

재덕이는 고스톱의 신

 

 

 

세기말 젝스키스로 활동할 때

장소를 옮겨다니며 고스톱을 쳤다는 제보에

재진이가 유력 용의자로 재덕을 지목!

 

그 이유는 고등학생일 때부터 고스톱을 잘쳤다고ㅋㅋ

 

 

 

 

고등학생 시절, 감천마을 살 적에

집 옥상에 텐트 쳐놓고

친구들과 고스톱을 쳤다는 더기

 

 

 

 

1점에 십원씩 쳤었는데 천원 정도 땄다는 더기의 말에

"아니야!! 너 만원은 땄을 걸?"

하며 어린 시절 추억을 이야기해주는 지니

(이 와중에 더기는 날파리 잡음ㅋ)

 

 

 

 

친구들 돈 다 따서 친구들이 잠깐만! 하고 집에 가서

돼지 저금통까지 가지고 와서 고스톱 했다고ㅋㅋㅋ

코 묻은 돈까지 탈탈 털었다는 더기ㅋㅋㅋㅋ

 

이런 거 보면 재지니와 재덕이의 어린 시절 추억 이야기가

너무너무 더 듣고 싶어지는데ㅠㅠ

 

 

 

 

목이 타는 구나ㅎㅎ

 

더기 물통 들때 꼭 손가락을 저렇게 함ㅋ

신기방기

 

 

 

 

 

세상 쿨한 남자 장수원

 

 

 

팬이 선물해준 정력제를 받고는

미소 짓다가 "응~ 고마워~" 했다는 이야기에

바로 수원이라고 확신하는 더기ㅋ

 

이런 게 바로 20년 듀오의 내공이랄까ㅋㅋㅋ

 

 

 

 

아니라고 하지만 우물쭈물한 막냉이ㅋㅋ

 

 

 

 

수언이 몰이할 때면 유난히 신나하는 더기ㅋㅋ

 

 

 

 

데뷔한지 3개월된 신인 아이돌이

"여자친구 있나요?" 라는 물음에 대답한 말은?!!

 

 

 

 

세상 쿨한 남자 장수원이ㅋㅋㅋㅋㅋ

 

리다가 더기랑 수원이한테 장난칠 때가 제일 재밌다고 했는데

그게 어떤 의미인지 알것 같음ㅋㅋㅋㅋ

 

 

 

 

 

더기의 원초적 본능

 

 

 

이 오빠들 세기말에

아이돌 했다는 게 실감 날때가

 

삐삐, 천리안, 하이텔.. 이런 이야기할 때였는데

이번에 성인 영화 이야기 할 때도 확~ 느껴짐ㅋㅋ

 

애마부인이라니요? 엠마누엘이라니요?

그게 언제적 영화지요?

 

 

 

 

솔직하게 말하면 이야기 안 해준다는 낚시에

초등학교 6학년때 친구들과 본 '원초적 본능'을 이야기한 더기찡ㅋ

 

그 와중에 쿨내 수원은 그것도 야한 영화야? 라며ㅋㅋㅋㅋ

 

 

 

 

더기 낚.였.음!!! 

 

 

 

 

흥! 칫! 뿡!

 

 

 

 

 

더기는 얍삽해

 

 

 

이어지는 팀 대결!

손뼉치기에서 지는 팀이

끓인 맥주를 마시기로.. 우웩....ㅠㅠ

 

 

 

방송에서는 편집됐는데 미리보기 영상 보니까

젝키들끼리 누가누가 제일 쎈가 테스트 해봤나 봄

 

 

재진이랑 재덕이랑 했는데

더기가 이긴 듯!ㅋㅋ

 

 

 

 

성후니랑도 해본 듯!!^^

 

 

 

 

두 번째 출전선수 김재더기!!!

 

 

 

 

희철이랑 붙었는데

희철이가 먼저 반칙 썼는데ㅋㅋㅋ

 

 

 

 

더기도 반칙씀ㅋㅋㅋㅋㅋ

 

 

 

 

그리하여 탄생된 간신 캐릭터ㅋㅋㅋ

 

 

 

재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리다는 눈을 현혹시키는 웨이브 기술을ㅋㅋㅋ

 

이런 거 볼때마다 느끼지만

블랙키스 형아들이 진짜 몸 쓰고 웃기는 건 다 함ㅋㅋㅋ

 

 

성후니랑 수원이는 그냥

깔끔하게 짐ㅋㅋㅋㅋㅋ

 

 

 

 

져서 끓인 맥주 마셔야 되는데

먹기 싫다고 징징징~

 

징징 더기찡♥

 

 

 

 

 

팀은 팀일 때 가장 빛난다

 

 

오빠들 해체 후 활동 영상인데ㅋㅋ

갑자기 장수염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

 

 

 

 

팀은 역시 팀일 때 가장 빛나고

혼자가 된다는 건 생각보다 큰 변화라는 걸

오빠들은 무엇보다 경험으로 잘 알고 있음.

 

그리고 더 이상 젝스키스에게

해체는 없다고 말한 리다

 

 

이게 오피셜이니 다른 말에는 흔들리지 않는

옐키들 됐음 좋겠다ㅠㅠ

 

큰 팬덤 일 수록

팬덤 내 병크도 많고, 팬들도 다들 제각각이니

오빠들만 보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어덕행덕 즐거운 팬질했으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