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10 오빠생각 젝스키스 편!

프로듀스 101을 패러디하다닛ㅎ

정말 젝키 팬들을 위한 방송이 아니었나 싶음. 

상상만 해오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지다니ㅋㅋㅋ

 

 


 

 

실친 재진이의 키가 177cm 라는

세기말의 인터뷰를 보고는

깝죽대며 놀리는 더기찡ㅎ

(오빠 손 너무 귀엽구요ㅠㅠ 물병 왜 저렇게 잡아ㅠㅠ)

 

 

 

 

그때랑 지금이랑 이름도 바뀌었다고 했다가

재진짱의 니킥 공격을ㅋㅋㅋ

(레알 깜짝 놀란 더기ㅎ)

 

 

 

 

몬산다 몬살아ㅋㅋㅋ

방송에서 티격태격

(중학교때 부터 실친이라서 가능한 겁니다만?)

 

 

 

 

리다에게 신세한탄ㅋ

(오빠 재진짱 성격 잘 알잖아.....ㅎ)

 

 

 

 

그러나 우리 재덕찡도 키가..ㅎ.ㅎ;

신발이 무려 320mm라고 기입되었으나

실제로 더기찡의 발 사이즈는 245mm.

운동화는 245~250mm를 신는다고 하무니다.

 

 

 

 

실친 부산즈&퀵실버 투닥미 귀여움^^

 

 

 

 

그리고 덕후들이 움짤 찔 수 있도록

고맙게도 애교 시켜주는 오빠생각팀ㅋ

 

"우리 덕이 몇 짤~?!!"

 

 

 

이쯤에서 만나보는 젝키들의 며짤~

 

 

 

"재진찡은 몇 짤~?!!'

 

 

 

 

"성훈이 며 짤~?"

 

 

 

 

"막냉이 며 짤~?"

 

 

 

 

"우리 찌오니 며 짤~?"

(은근히 귀여운 거 잘하는 리다ㅎ)

 

 

 

 

젝스키스의 히트곡 퍼레이드!

열심히 커플 안무 추는 더기찡

 

 

 

 

누가 이렇게 귀여운 표정 지으랬지요~?!!

 

 

 

 

오빠 풉 짤 너무 귀엽고요~

(물병 드는 저 손꾸락이 킬링 파트라구!!!)

 

 

 

 

쪼꼬미 오빠야는 발목 잡는 것도 어쩜...♥

 

 

 

웃는 거 봐봐ㅎㅎ

넘 호탕하게 웃음ㅋ

 

 

 

 

무릎에 손 잡는 것도 귀요미ㅠㅠ

 

 

 

 

연기 앞에서 돌변하는 숴니ㅎ

 

 

 

 

그러나 형아들 반응은ㅎ

 

 

 

 

그리고 세븐틴에서 유일하게

종수 역으로 호평 받았던 더기에게도 연기가 미션으로ㅋ

(목이 타는 더기찡)

 

 

 

 

하지만 의외의 복병은 노안....?

(표정 너무 세쿠시 하잖아여! 광광!!)

 

 

 

 

더기 오빠 연기 넘 잘했다구!!!

우리 오빠 영화 찍어야 되는데ㅠㅠ

(대신 꼭 부산인으로 나와야 함ㅎ)

 

 

 

 

이것이 나의 댄스다!

십이지장을 관통하는 웨이브!

oh oh oh oh

 

 

 

 

스텝 멋지게 밟고

나이키~ 뙇!! 하고 공손한 자세로 들어가는 더기찡^^

 

 

 

 

 

 

 

그리고 드디어 젝스키스의 프로듀스 101 패러디!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보기 위해 일주일을 기다렸던 것이죠!

 

위대한 프로듀스 젝스키스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일단 무조건 영상을 보세요!

넘나 재밌으니까!!

 

 

개인적으론 수언이가 하드 캐리했다고 생각함ㅎ

인터뷰 너무 웃겨ㅋㅋㅋ

 

 

 

 

개인연습생 은지원!

취미와 특기가 게임ㅋㅋㅋ

하지만 진짜 특기는 랩이구요~

랩 파트 1등 먹어서 베네핏 10만점 바로 딸 상

 

 

 

 

모난 기획사 이재진ㅋㅋㅋ

처음 나야나 영상 공개되자 마자

얼굴 천재라 불리며 비주얼만으로 상위권 안착할 상

 

 

 

 

그리고 재진이랑 같이 부산에서 올라온 재더기

귀엽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부산 사투리 심하게 쓰며 상남자임을 어필ㅎ

 

 

 

 

재지니랑 댄스 파트 1위 겨루는데

본인 팀이 대진에서 유리해서 전체 1위하고 베네핏 받는데

재지니한테 미안해서 울 상ㅋㅋ

(씹덕이라고 국민 프로듀서들 난리난리)

 

 

 

 

대표님이 매번 순위 발표식에서

사투리로 애교 시킬 상ㅋㅋ

(누나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동생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딱히 별거 안했는데 처음 얼굴 공개되고 난 이후로

바로 1위할 상ㅋ

천상 아이돌로 칭송받으며

크게 낙폭 없이 계속 1~3위 안에서 왔다갔다함

 

 

 

 

수언은 처음엔 조용해서 방송 분량이 적어

인지도가 낮다가

왠지 2차 순위 발표할 때쯤 한번에 30등 훅 치고 올라서

상위권 안착할 듯ㅋ

그리고 팬덤이 드립과 짤생성에 강하고 개쎌듯함ㅋㅋㅋ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더기는 내 1픽이얌

 

 

 

 

첫 등급 테스트에서 댄스 보여준 퀵실버 지니X더기

(학창시절 실제로 저랬겠지ㅠㅠ)

 

 

 

 

다른 연습생이 매너없는 발언하면

울 더기찡 저런 망충한 표정으로

"경쟁자야 우리..." 하면서 착한 심성 드러내겠지.

(여기서 더기애미 대량 유입ㅋㅋㅋ)

 

 

 

 

후니가 전체 1등 해서 첫 경연에서 마음대로 자기 팀 멤버 뽑는데,

같은 유학파인 찌오니, 부산 댄스팀 재진, 재덕, 

그리고 깔끔하게 잘 생겨서 수원까지 한 팀으로 픽스하고ㅎ


리다는 당연히 나이도 많고 카리스마 짱인 은리다가 하게되고

메보는 당연 인지도 1위인 후니인데

수언이 갑자기 "나 센터하고 싶어" 하니까

저런 표정 짓는 더기ㅋㅋㅋㅋㅋㅋ

(콧구멍 벌렁~)

 

 

 

 

수언이 아직 못마땅한 더기찡ㅋ

(아 진짜 더기찡 연기 신동이야! 표정 봐봐요!!!)

 

 

 

 

수언이가 아직 믿음을 주지 못했다는 더기찡ㅎ

뭔가 재덕이랑 수언이는 실제로 저렇게 만났으면

친해지기 힘들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ㅋ

(실제로도 젝키 시절 별로 안 친했다고 하니ㅎㅎ)

 

 

 

 

하지만 센터하고 싶다는 수언이가

잦은 실수로 기가 죽어버리자

그게 못내 눈에 밟히는 재더기ㅎ

(표정 대존멋!)

 

 

 

 

울면서 엄마에게 전화하는 수언을 본 더기찡

 

 

 

 

괜찮아? 하면서 뒷목 주물주물ㅠㅠ

(역시 공중파에서도 알아보는 숸덕!)

 

 

 

 

넘나 자연스러운 스킨십...

아마 이 장면 하나만으로도 아무 연관 없던 두 연습생을 파는

국민 프로듀서가 폭발하게 될 것이다ㅠㅠ

팬픽도 어마무시하게 나오겠지..

지하철 광고는 항상 나란히 붙어있어서

둘이 같이 인증 사진 찍으러 오고~

 

아이돌은 관계성이니까요!

(대 메이저 숸덕!)

 

 

 

 

김재덕 연습생의 도움으로

장수원 연습생의 댄스 실력은 부쩍 늘게되고...

 

(하지만 세기말 재더기는 결코 친절하게 가르치지 못...ㅋㅋㅋ

니 이것도 몬하나?!! 와 못하는데?!! 했다는ㅎ)

 

 

 

 

수언이 엄마에게 전화할 줄 몰랐다는 더기ㅋㅋㅋ

하지만 그 점이 오히려 효자 더기의 마음을 열게되고ㅋ

 

 

 

 

안무를 완벽 마스터한 후

자신을 도와준 더기찡을 꽉~ 끌어안는 수언!

(여기서 숸덕러들 폭발! 그날 짹에서 난리남ㅎㅎ

그 전까지 덕숸파와 숸덕파가 반반 나뉘었다가

이때를 계기로 숸덕이 우세하게 될 것ㅎ)

 

 

 

 

아.. 귀여워ㅠㅠ

 

 

 

 

지니와 더기 손 찰싹~

 

 

 

 

첫 경연 결과를 기다리며 초조해하는 숸덕

(어느새 더기는 재지니 보다도 수언이 옆에 서는 일이 잦아짐ㅎ)

 

 

 

 

진짜 울 오빠들 20년 늦게 태어났음

11명 안에 다 들어가구요ㅎ

그때 당시 트레이닝 하나 없이 그냥 자기 재능 + 얼굴로만 뽑힌 분들ㅋ

 

 

 

 

더기 잡아주는 수언이 좋으니까

숸덕 짤만 크게 크게~

 

 

 

 

좋아서 방방 뛰는 젝서키서들!

귀엽다 귀여워ㅎ

 

 

 

 

NG 컷인데 왤케 귀엽지요?

눈꼬리 쳐지는 거 진짜 좋아ㅠㅠ

 

 

 

 

망상 인터뷰(?) 하다가 현타 온 더기ㅋㅋㅋ

 

 

 

 

리더는 바뀌면 안된다는 더기찡ㅋㅋ

 

 

 

 

지원이 형이 앞으로 20년은 더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면서 저렇게 애교 부린다 참내...

아 내 심장....ㅠㅠ


 

 


후니의 연기가 발 연기는 아니고 무릎 정도는 됐다는 수언이와

니가 뭔데 연기를 평가하냐는 덕ㅋ


"내가 발이니까 알지!" 

"발이 감히 무릎을 평가해?!!" 

투닥투닥하는 숸덕ㅋㅋㅋ


 


 

로파 스텝 제일 잘 밟는 숴니ㅋㅋㅋ

 

 

 

 

역시 센터~ 하면서 수언이 기 살려주는 덕

웨이브 보여주며 더기에게 애교 떠는 숸

숸덕 짝짜꿍~ 역시 부창부수!!!

 

 

 

 

그리고 미공개분으로 나온 펌프ㅋㅋㅋ

더기 숸이 팔 잡고 난리 남ㅎ

 

 


 

 

아이고~ 숸덕아ㅎㅎ




 

 

그리고 드디어 닮은꼴인 김재덕과 주결경이 만났지만

아쉽게도 방송에서 전혀 닮은꼴 이야기는 없었구요ㅠㅠ

(아이돌 남매짤 하나 얻고 싶었는데ㅠㅠ)





개인적으로 두 사람은 입을 다물고 있으면

전체적인 얼굴형이나 광대, 코 모양, 쳐진 눈썹, 예쁜 눈 등이 비슷한데

웃으면 입 모양이 너무 달라짐ㅎ

(더기는 웃으면 입모양이 둥글게 올라가고 결경양은 초승달 모양? 으로 올라가서~)


그래도 왠지 모르게 정이 가는 결경양! 꽃길만 걸으세요~









더기 오빠 예쁜 모습& 귀여운 모습 & 멋진 모습 

다 많이 나와서 재밌었던 방송^^

앞으로 젝키끼리 하는 예능 더 나왔으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