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04 미운우리새끼

강타네 놀러가기(라 쓰지만ㅎ.ㅎ;)

 

 

 

 

강타님도 한 깔끔하는 성격인 것 같음.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정리정돈이 엄청 잘 되어있어서ㅎ

 

그리고 이전에 토니X더기 하우스에도

놀러왔었던 강타님네 멍멍이들!

(위 왼쪽부터 비너스, 제이, 아래 왼쪽부터 맥시멈, 쎈.

제이를 제외하고 모두 암컷!)

 

 

 

 

지금 토니X더기 하우스는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이라

강타 동생네 집에 지내려고 왔다는 컨셉임ㅎ.ㅎ;

맥시멈이 토사장님 밟고 난리남ㅋ

 

 

 

 

토니 가는데 빠질 수 없는 더기도 도착!

(눈 크게 떴다가 인상 쓰는뎈ㅋ 눈 부셨나봐ㅠㅠ 귀여워ㅠㅠ)

 

 

 

 

만인의 재덕이ㅋㅋㅋㅋ

기사에도 김재덕으로 안 나오고

'재덕이'로 나오는 더기 오빠ㅋ

 

그의 풀네임은 김재덕입니닷.

 

 

 

 

산더기와 월드도 형아 와서 신나게 뛰어나옴ㅋ

이 와중에 캐리어까지 들고오는 더기찡♥

(김재덕 갤러리에서 선물한 캐리어구ㅠㅠ 오빠 어쩜ㅠㅠ)

 

 

 

 

발바닥 까맣게 되는 게 싫어서

매번 꼭 슬리퍼 신는다는 오빠야

(깔끔 대마왕)

 

 

 

 

말주머니 만들며 열심히 설명설명

 

 

 

 

더기 오빠 정말 연기잘함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 보면 참 능청맞고ㅋㅋㅋㅋㅋㅋㅋ

 

 

 

 

와이드 팬츠를 입어서 그런지 몰라도

더욱 작소덕스러운 더기찡...♥

 

 

 

 

저 큰 캐리어에서 나오는 게 베개랑 이불ㅋ

잠깐 있어도 베개는 꼭 본인 것 써야한다며ㅎ

 

 

 

 

집 좋다며 씬이난 더기

침대 팡팡

 

 

 

 

지난 번 토사장님과 강타님 함께 나왔던 다큐 보니까

만화책 잔뜩 있는 옥탑방에 올라온 후에

"재덕이가 좋아하겠는데?" 했던 토사장님ㅋㅋ

 

역시 좋아하는 더기찡

 

 

 

 

강타님네 개들이 암컷이 많아서 그런지

수컷인 월드와 산덕이가 너무 영역표시가 심해서ㅠㅠ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긴 했는데 흡흡...ㅠㅠ

(마킹 슬쩍 하려던 산덕이 더기형아한테 걸려서 혼남ㅋ)

 

 

 

 

어화둥둥 우리 월드~ 해주는 더기

 

 

 

 

"재덕아, 승우랑 언제 한번 놀러와!" 라고 말했던 강타!

 

 

 

 

고변과 눈 마주친 후,

"어, 왔잖아."ㅋㅋㅋㅋ

 

 

 

 

오늘은 가고 다음에 오라며ㅋㅋㅋ

 

강타님과 더기 오빠는 79년생 동갑내기인데

토사장님 덕분에 서로 어느 정도 편한 사이가 됐는지

서로 재덕아~ 칠현아~ 부르며 편하게 반말함

(뭔가 두 사람의 조합이 신기해!!ㅎ)

 

 

 

 

더기 앉으니까 더기 주변으로 강아지들 다 몰려옴ㅋ

더기 마약 방석설ㅋㅋㅋ

 

 

 

 

"그 날이 오늘이얌"

 

 

 

 

사우나하고 나온 토사장님이 내일 사우나 하라니까

오늘 자기 전에 하겠다며ㅋㅋ

 

팬인 나는 컨셉인 거 아니까 재밌게 봤는데

어떤 시청자들은 너무 민폐끼치니까

보기 불편하다는 사람도 있더라구.. 힝ㅠㅠ

(예능은 예능일뿐 오해하지 말자)

 

 

 

 

그리고 산덕이랑 맥시멈이 쌈박질하니까

떨어트려놓는 더기찡ㅎ

 

그런데 저렇게 꼬리를 흔드는 거 보면 

그냥 좋아서 장난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개알못이라...;;

 

 

 

 

산덕이가 더기를 닮은 게

귀엽게 생겨가지고는 은근 깡다구가 있음ㅎ

맥시멈이랑 장난인 것 같긴 한데 엄청 쌈박질함ㅋㅋㅋ

 

비숑 주제에 아메리칸 불리에게 덤벼드는 배짱ㅎ

밑에 짤 왠지 씩씩대는 것 같아ㅋㅋ

너무 커엽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