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18 미운우리새끼

오늘은 강타네 집에서 토사장님 생일 파티를 합니다ㅋ

 

 

 

 

한쪽 다리 접고는

꿈틀꿈틀하며 일어나는 더기찡♥

 

 

 

 

눈 떴는데... 눈 떴는데요...

(비몽사몽)

 

 

 

 

머리는 까치집을 해가지고능ㅎㅎ

망태기가 어디있지?

(... 주섬주섬)

 

 

 

 

더기의 등장에 달려나오는 산덕이ㅎ

그리고 하루 사이에 정 들었는지

꼬리치며 달려오는 쎈ㅋ

 

 

 

 

머리 부시시~해서는 넘 귀요미ㅠㅠ

 

 

 

 

"미역 불려서 뭐 하게?" 라는 강타님의 질문에

"먹게" 상남자 대답하는 더기ㅎ

 

 

 

 

토니형 생일 때마다 다른 건 몰라도

미역국은 꼭 끓여줬다고ㅋ

 

(토사장님이 상상 이상은 하지 말랬지만

톤덕의 애틋함은 정말 상상 이상 이군요ㅎ)

 

강타님도 내가 졌다는 뉘앙스로

"애틋하다.. 애틋해..."ㅋㅋㅋㅋ

 

 

 

 

그.런.데!!! 두둥...!!!

막내 고변님 독립하신답니다. 대애박....

 

그럼 이제 정말 톤덕 하우스 되는 거임?

단 둘만의 공간...♥


 

젝스키스로 컴백하고 난 이후

온갖 선물부터 짐이 부쩍 많아진 더기를 위해

고변님이 독립하며 방을 터서 더기 공간을 확장하나봄

(그래서 인테리어 공사를 했나봐ㅠㅠ)

 

 

 

 

막내의 독립을 축하하며 송별회를

강타님 집에서ㅋㅋ

 

 

 

 

그런데 산덕이 맥시멈이랑 신나게 쌈박질하고 놀아서 그런지

머리가 완전 헝클어져서ㅋㅋ

 

 

 

 

정말 인형같이 더기에게 얌전히 안겨있는 산더기

불편한 자세 같은 데도 가만히 있는 거 보면

 정말 더기 품은 마약방석인가 봄!

 

 

 

산덕이 손잡고 박수~!!! 짝짝짝~!!!

 

 

 

 

지난 밤의 고변 송별회 후 뻗어있는 토 사장님.

그 사이 더기는 미역을 불리는데...

 

 

 

 

이날따라 유난히 더 어려보였던 더기 오빠

(다음 실검에 김재덕 나이가 뜨기도 했져^^

더기 오빠는 97 같은 79...ㅎ)

 

 

 

 

자주 해봐서 안다고 했지만...

(튀어나온 러블리 부리♥)

 

 

 

 

급.당.황

 

 

 

 

미역이 엄청 불어있음ㅋ

 

 

 

 

결국 일부를 담아서 냉동실로ㅎ

 

 

 

 

덕왜덕...ㅠㅠ 엉엉엉...ㅠㅠ

 

 

 

 

오랜만에 꺼내보는 이짤

(더기 데려올 파티원 급구)

 

 

 

 

미역 줄기가ㅋㅋㅋㅋ

 

 

 

 

소고기 열심히 볶으며

사실은 그간 3분 미역국에 고기만 볶아 넣어줬다고 실토!

 

 

 

 

세상 귀여운

더기, 산더기, 월드의 쓰리샷

 

 

 

 

다음은 굴비 굽기임ㅋ

 

 

 

 

굴비 굽는 냄새에 모여드는 산덕&월드

 

 

 

 

요리를 다 완성하고

종을 흔들어 토사장님을 깨우는 덕ㅋ

 

 

 

 

일어나자~ 하면서

목 뒤에 손 넣고 한번에 번쩍~ 일으키는 게

원투데이 해본 솜씨가 아닌듯한 느낌적인 느낌!

(군시절부터 시작된게 아닐깝쇼)

 

 

 

 

일어나 정신 못차리는 토사장님의

어깨 주물주물 해주는 더기ㅠㅠ

톤덕 이게 일상인 걸까...

 

 

 

 

이날 게스트 MC는 박.명.수님이었는데

워낙 톤덕의 브로맨스를 잘 알고 계신 분이라 그런지

엉뚱한 말은 안 하고

 

진짜 브로맨스다~, 참 재덕이 잘한다~

이런 식으로 좋은 멘트만 해주심 (ㅠㅠ)b

 

 

 

 

더기찡이 끓인 미역국을 먹고는

"음~ 맛있네~" 하니까 옆에 있던 강타님이

"음~ 이 나올 정도야?" 라며 웃더라곸ㅋㅋ

 

두 사람의 애틋함에 점점 주변사람들의 반응이ㅎ

 

 

 

 

그래도 혼자서 생일도 못 챙기면 어쩌나 했는데

재덕이가 잘 챙겨준다며 뿌듯해 하는 토니 어머님

(물론 더기 오빠 생일은 토니 오빠가 챙김ㅎ)

 

 

 

 

넘나 재밌는 것이

토사장님도, 더기도 그간 서로의 생일엔

3분 미역국을 끓여줬다는데 서로 모른척 해왔나봄ㅋ

(아님 더기 오빠는 진짜 모르는 줄 알았나?ㅎ)

 

 

 

 

귀여운 양말 신고

작소덕스럽게 밥 먹는 더기찡...♥

 

 

 

 

진짜 이날 방송은 뭔가 더 어려보였음ㅠㅠ

동안 미남 김재덕!!!

 

 

 

 

더기가 토사장님께 준비한 선물은 커플링?!

 

 

 

 

씨익-

이 미소의 의미는?!!!!

 

 

 

 

여자친구 생겨서 결혼해야 되잖아, 라며

여자친구 생기면 주라는데ㅋㅋㅋ

 

 

 

 

중간에 뭔가 살짝 편집된 거 같은데

더기가 여자용 반지를 토사장님께 건네주는 것으로 보아

처음에 장난치려고 본인이 끼려고 했던 것 같음ㅋ

토사장님도 "오해할 뻔 했잖아ㅎ" 하는 걸 보니ㅋ

 

궁예긴 하지만 포장 상태도 그렇고

(반지 케이스도 아니고)

그냥 제작진 아이템 같음ㅎ

 

 

 

 

마지막에 진짜 빵 터졌다ㅋㅋㅋ

강타님 별명이 아시아 노잼이라곤 하지만

재미있으시던데ㅎㅎ

 

(정현씨가 누군고 했더니

팬분들 말에 의하면 티엔네이션 2대 주주시라고ㅋㅋ)

 

 

 

 

친구 칠현이의 멘트에

빵 터진 오리더기식 웃음ㅎ

 

 

 

 

오랜만에 올려보는 오리더기ㅠㅠ

(진짜 너무 귀여움♥)

 

 

 

 

두분 앞으로도 서로 생일 챙겨주며

톤덕 러브하우스에서 오래오래 함께하세요~

 

* 올해 수언의 목표가 더기를 그 집에서 나오게 하는 거랬지만ㅋ

인테리어까지 하는 걸로 보아

본격적으로 사실듯......

(울어야 하나 웃어야 하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