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13 이재진 오빠야의 생일!

그간 옐키들에게 깜짝 공개하려고

1년 동안 비밀리에 인스타그램에 계속 사진 올려두고 있었던ㅠㅠ

진짜 젝스키스의 팬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멋진 사진이 엄청 많았지만

더기와 함께 찍은 부산즈, 퀵실버 사진 위주로 포스팅함돠~

 

 

 

 

 

 

작년에 시즌그리팅 영상 찍으러 간 부산

그리고 #부산친구

 

 

 

 

생방송 전 친구와 함께인데

친구가 잘렸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통이 아닌 재진ㅎ)

 

 

 

 

그래도 볼따구에 콕! 하면서 노는

순딩이 고향 친구

 

 

 

 

친구 그림을 그리면서

속눈썹은 짙다라는 말을 남기고...

 

 

 

 

 

그리고 빅.뱅 콘서트 참석 차 일본 갔을 때

멤버들 다같이 식사하러 가는 길

(다들 너무 스타일링 멋진 걸?ㅠㅠ)

 

 

 

 

 

그리고 이맘 때쯤

젝스키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가 됐었는데

 

 

 

 

 

 

 

 

 

 

 

 

 

더기 오빠가 나온 건

총 6컷!!

 

 

 

 

 

그런데 지니 오빠 인별엔

다른 컷이 있었으니...

 

 

#더기 #까꿍ㅎ

(지니 오빠 올려줘서 고마워요ㅠㅠ)

 

이렇게 커여운데

왜 선택이 안된 것일까!! ㅇ(ㅠㅠ)ㅇ

 

 

 

 

그리고

이맘 때부터 였을까요?

더블제이워크가 술자리를 자주 가지게 된 게ㅎ

 

 

 

 

고향 친구인 재더기를

여동생 집에 초대한 재지니

 

어렸을 때부터 알던 사이니

아마 여동생분 하고도 어렸을 때부터 알았을 테니~

 

 

 

 

블랙키스 사랑합니다ㅠㅠ

 

 

 

 

사진은 항상 캐발랄하게 찍는 지니구

이 와중에 성후니 옷을 #계란초밥털옷ㅋㅋㅋ

 

 

 

 

삼거리 푸줏간에서

자주 더블제이워크는 회식을 했음돠

 

 

 

 

재더기의 네임드 홈마 = 이재진ㅎ

그 정도로 재더기 사진을 잔뜩 찍어주곤 했었지...

 

 

 

 

커플(2016)으로 활동할 당시

인기가요 밖에 나가지 않을 때인데

이땐 거의 음방 끝나면 셋이 회식하러 갔던 스멜~

 

 

 

 

연예대상에서도 더블제이워크 찰칵!!

 

 

 

 

재지니는 재더기와 사진을 찍으면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알고 지낸 고향친구이자

유일하게 팀 내에서 동갑이라 그런지

#친구 라는 해쉬태그를 항상 붙임

 

그런데 정말 감천동의 기적 아니구?

저런 외모의 두 사람이 친구가 되어

같은 그룹으로 아이돌 데뷔까지 같이 하구요

 

서로의 집에서 자기도 하고

새벽에 같이 신문배달도 하고

감천동에 살던 재지니가 이사 갔을 땐

재더기 울었다고ㅠㅠ

 

 

 

 

은리다 마흔이라며 놀리는 진덕ㅎ

오빠야들 한살 차이 밖에 안 나는데여;;

 

 

 

 

새해도 같이 맞이하는 클라스

(공연 후이긴 했지만ㅎ)

 

 

 

 

커플(2016)이 실린 리앨범으로

서가대에서 수상한 젝스키스!

 

이 기쁨을 고향 친구와 함께!

 

 

 

대구와 부산 앙코르 콘서트를 거쳐

파이널 콘서트에서 더기와 찰칵

 

 

 

 

하와이에 가서

20주년 기념 화보 및 영상을 촬영 할 때도

더블제이워크는 함께였구

(재지니만 폼폼 짝꿍 없어ㅠㅠ)

 

 

 

 

언제 봐도 기분 좋은

하와이에서의 화보 촬영

 

 

 

 

여전히 청량한 오빠들♥

 

 

 

 

이 위로 걸을 때 다 너무 커여웠어ㅠㅠ

 

 

 

 

하와이에서 맞이하는 20주년이

얼마나 의미 있었을까ㅠㅠ

우리가 과연 그 마음을 다 헤아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그리고 삼합회(?) 오빠들은

하와이에서 며칠을 더 놀다 옵니다ㅋㅋㅋ

 

 

 

 

한국에 와서는

열심히 신곡 뮤비도 찍구요

 

 

 

 

캬~ 부산 상남자 아이가~

 

 

 

 

재진 오빠 노출 고마워요♥

 

 

 

 

4월달에 옐로우 유니버스 전시회장을 열면서

여러가지 준비를 했던 젝스키스

 

 

 

 

삼합회 오빠들

회식도 자주자주~

(은주님과도 함께)

 

 

 

 

2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 후엔

사인회를 돌았던 오빠들

 

그리고

여전히 재더기 네임드 홈마인 재진ㅎ

 

 

 

 

이분은 크.레.이.지 댄스팀 같은데~

(아마도 싸.이님 무대 하러 왔던듯)

뒤에 빼꼼히 브이하는 재더기가 너무 커여워서ㅠㅠ

 

 

 

 

이번에 삼합회는

합정동 어디에서 회식을 했나요~?!

 

(진짜 삼합회 회식 장소 성지순례하고 싶다ㅠㅠ)

 

 

 

 

마리텔에 나갔던 그날의 사진^^

 

 

 

 

그리고 음악중심에서

은리다까지 함께 1위 트로피를 받았던 날ㅠㅠ

 

 

 

 

이때 멜론 영상 찍은 날인 둡?!

 

 

 

 

라디오에 나와서 요런 사진을ㅋㅋㅋ

삼합회 메롱

 

 

 

 

아놔ㅋㅋㅋㅋㅋ

이 사진 딱 보자마자

알리바바 공주임을 눈치챘지만ㅋㅋㅋㅋㅋ

 

오빠 우리도 사랑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옐로우 유니버스에서 찍은

팬미팅 영상!!!

 

(당시엔 왜 트레이닝 복을 입었지? 했더니

체육 시간이라서!!!!)

 

 

 

 

그리고 이 단체사진에서

특별히 더기와 자신을 크게 확대해서

올린 재진짱

#우리는 #우리

 

부산즈! 퀵실버! 짱!!!

 

 

 

 

체고 남학생들이 모여서

다같이 점심 먹는 중ㅎ

 

 

 

 

남고생들의 흔한 반찬 사수?ㅎ

 

(알고보니 복불복에 걸렸던 더기라며

청양고추가 들었던 계란말이ㅠㅠ)

 

 

 

 

이 장면은 팬미팅에선 공개되지 않았는데ㅠㅠ

팬들이 써준 문구 중에 재밌는 거 골라서

플랜카드 만들기 같은 거 한것 같음ㅠㅠ

 

(닭발 흉내내는 더기찡♥)

 

 

 

 

팬미팅이 끝난 날

젝스키스 오빠들 모두

수원오빠네 가게 가서 회식!

(지니 오빠 착한 인증 고마워여)

 

 

 

 

그리고 더블제이워크=삼합회는

방송 촬영까지 하게 되는데ㅋㅋㅋㅋ

 

 

 

사이판으로 원나잇 푸드트립 촬영을 갔다고 합니다!!!

상대팀은 대만으로 떠난 에쵸티팀 (토니안님&이재원님)

몽골로 떠난 지오디팀(데니안님&손호영님)

+ 싱가포르로 떠난 신화팀(이민우님&앤디님)까지?!!

 

우어우어우어엌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평생 소장각!!!!

 

제 2의 핫젯갓알지~

핫젝신갓!!

1세대 아이돌의 대~격돌!!

넘 기대된다! 기대돼!!ㅠㅠㅠㅠ

 

총 몇회나 방송될진 모르겠는데

보통 3팀 정도가 가면 한달 정도 방송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4팀이나 가게 되면 6주는 해야되는 거 아닙니까?!!!

 

8월 16일 수요일부터 1세대 오빠야들편 나올 것 같다는 정보 입수ㅎ

아ㅠㅠ 진짜 너무 기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