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15 젝스키스가 YG로 입성하고 난 후

처음으로 열린 제 1회 공식 팬미팅, 옐로우키스 데이!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3시에 1타임, 7시에 2타임을 개최!

 

 

 

 

시간이 다 되는 고로 당연히 두탕을ㅎㅎ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갑자기 비가 엄청 쏟아져서ㅠㅠ

그 비를 뚫고 줄을 서 젝키가 옐키들에게 나눠주는 선물을 받았음.

 

 

 

 

먼저 에코 보틀!

(한 티켓 당 한 세트라서 두 세트 겟!)

 

 

 

 

SHE IS MY YELLOW

= 그녀는 나의 노랭이ㅎ

 

 

 

 

랜덤으로 멤버 보틀을 나눠주는데

정말정말 운이 좋게 두개 다 더기 오빠♥

(한 박스 당 한 멤버 것만 들어있었음)

 

 

 

 

그런데 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ㅎ

현장에서 교환해 제이워크 보틀 완성! >.<

 

 

 

 

요 보틀 박스엔 연필이 두개씩 들어있는데

 

 

 

 

첫 콘서트에서 나눠준 옐로우 노트에

이 펜으로 메시지를 적으라는 깊은 뜻이 숨겨있다고ㅎ

(지원 오빠가 실제로 지우개는 쓰지 말라며ㅋㅋ)

 

 

 

 

그리고 옐키데이 노랭이 풍선!

 

 

 

 

그리고 너무 너무 예쁜 단체 포스터!

(그런데 이 포스터가 가로 길이가 엄청 길어서

A1 사이즈 파일에도 안 들어가는 불상사가...;;

(가로가 넘 길어요!!)

어쩔 수 없이 돌돌 말아 지관통 행ㅠㅠ)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굿즈!

옐로우 유니버스 도슨트 음성 USB 파일.

 

* 너무 빳빳해서 노트북에 끼웠다가 안 빠지는 줄;

몇몇 분들은 음성 파일이 제대로 안 들어있는 것 같던데

꼭 사신 다음에 음성 확인하세요!!

 

 

 

 

그리고 젝스키스 멤버들의 사진과

옐로우 유니버스 마크가 새겨진 스카치 테이프!

 

 

 

 

붙이면 이렇게 된다고 하는데

그대로 밀봉ㅋㅋㅋ

 

 

 

 

그리고 현장에서 굿즈 사니 요걸 덤으로 줌ㅎ

옐로우 유니버스때 받았던 포스트 카드 세트와 부채, 풍선!

(뱃지는 이미 다 털리고 없없;;)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나눔 받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넘 촉박하고 비도 많이 오고ㅠㅠ

꼭 받고 싶었던 제이워크 부채와 포카만 받았음.

(넘 예뻐ㅠㅠ 복 받으세요ㅠㅠ 흑흑)

 

 

 

 

3시 타임은 33구역의 3번째 줄이었는데

핸드볼 경기장은 역시 시야가 좋음.

 

 

 

 

7시 타임은 B구역 20번째 줄

  무대가 높아서 그런지 앉은 키가 작아도 시야가 좋았음!

 

 

 

 

끝덕건 들고가고 공갈이에 오리 스티커도 붙였는데

바람이 빠진 상태에서 붙인 후, 바람을 불어넣으니

저렇게 밑에 끈적이(?)랑 위에 스티커가 분리되어 버리는ㅠㅠ

 

(* 바람을 불어넣은 다음 스티커를 붙이고

바람을 빼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을 듯!)

 

 

 

 

* 대포 여신님들의 사진과 갤 사진을 변형이나 로고 크롭없이 퍼왔어요.

  혹시 블로그에 올리는 게 허용 안 되는 사진이 있다면 알려주세욧!

 

 

 

출근길의 더기찡 

 

 

 

뒷발목에 지금 '今'을 타투한 더기찡

오빠에겐 젝키로 활동하는 지금 이 시간이

무척 소중한 것 같아ㅠㅠ

 

 

 

 

1. 오프닝 VCR + 학원별곡(2016)   

 

이번 팬미팅 컨셉은 수정예고!

옐로우 유니버스에서 찍은

교내 킹카 F5 컨셉의 젝스키 영상이 나옴ㅎ

세븐틴을 보며 눈물 흘리던 감성남 더기찡...

 

그리고..!!

 

 

 

젝서키 등장이다앗!!!

 

 

 

 

 

 

 

옐로 노트 콘서트의 학원별곡 가쿠란 이후

젝스키에게 새로운 교복이 업뎃되었어요ㅠㅠ

 

 

 

 

2층으로 올라와 한바퀴 돌아준 젝스키스ㅠㅠ

더기 까리미 대미친ㅠㅠ

 

 

 

 

누가 이렇게 까리하랬지요~?!!

 

 

 

 

2. 1교시 : 젝스키스의 성적표 공개 

 

 

 

 

 

드디어 팬들과 첫 인사를 나눈 젝스키스!

진짜 대포 여신님들 왤케 사진 예쁘게 잘 찍는지ㅠㅠb

 

 

 

 

 

남신의 환생?

 

 

 

 

1교시는 리다가 반장!

각자의 성적표를 나누어 줍니다.

 

젝스키스의 재결합 이후 활동을 

수우미양가로 나누어

재미있게 풀어본 코너였음ㅋㅋ

 

 

 

 

 

다른 친구들의 성적표가 궁금한 더기찡...♥

 

 

 

 

 

 

 

발 동동...♥

 

 

 

 

3시 공연엔

핑쿠 반.스를 신고 나왔는데!

 

 

 

 

수언이와 커플템이었구!

너무나 유명한 수언의 반.스.사.랑ㅎ

 

 

 

 

까르르르-

 

 

 

 

 

 

 

7시 타임엔 빨간 운동화로 갈아신은 더기찡.

 

 

더기 성적표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은

도덕 : 성적 [우] 라이벌과도 유지하는 친분ㅋㅋㅋ

 

이때 리다가 얼마 전에 신혼집 리모델링 했자나여ㅋㅋ

리다도 인정하는 톤덕의 신혼집? @.@

 

 

 

 

 

3. 젝키고 VCR + 2교시 : 젝키 모의고사  

 

 

시험을 맞이하는 젝키들의 자세가 VCR로 나옴!

컨닝 페이퍼 쓰던 막냉이

벼락치기 하다 운에 맡기는 더기

노래 가사 쓰며 엉뚱한 공부하던 후니

운동하고 요가하는 보통 아닌 재지니

마지막으로 아무 생각없이 까까 먹고 잠이드는 찌오니ㅎ

 

 

 

 

2교시 반장은 성후니.

젝키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꼴찌를 한 사람이 벌칙을 받음ㅎ.ㅎ 

 

 

 

 

 

 

 

버튼아 눌려라~!!!

 

 

 

 

어떻게든 꼴찌를 면하겠다는

필사의 몸부림ㅋ

 

 

 

 

 

아... 퀴즈를 푸는 덕카엘님ㅠㅠ

 

 

 

 

정답은 자신있게!!!

 

 

 

3시 타임은 공동 꼴찌가 4명이라 벌칙을 두루두루 받았으나

7시 타임엔 재진이 단독 꼴찌라서 몰아받았음ㅋㅋ

 (이래서 올콘을 뛰어야 함ㅎ)

 

 

리다의 애교ㅋ

찌오니가 그래가지구~

 

 

 

 

이젠 가발과 한몸 같은 수어니ㅋㅋ

 

그리고 이 가발을 쓸 때

수어니 예쁜 가발 씌워주겠다고

더기가 옆에서 도와줬는데

마치 학원물(?)같은 장면이 연출 됐구요ㅠㅠ

 

 

 

 

 

 

 

세상에 신발도 핑크로 커플템인데다가

노랑노랑한 학교 캐비넷 앞에서ㅠㅠ

게다가 왜 이렇게 키 차이가 나보이는지 모를 장면... (크흡)

 

 

 

 

그리고 탄생한 똥머리 숴니ㅎ

 

 

 

그리고 팬미팅 최고의 장면으로 꼽히는

이재진의 섹시 댄스ㅋㅋㅋ

 

 

 

3시 타임엔 음악 감독님이 너무 야(?)하다고 생각했는지

음악을 일찍 끊어버리셨고ㅋㅋㅋㅋ

 

 

 

 

 

 

 

7시 타임엔 아주 즐거이 감상하였음ㅋㅋ

(아... 정말 황홀했어ㅠㅠ)

 

 

 

나도 모르게 단전에서부터

"우어어엌ㅋㅋㅋ" 함성소리 발사ㅎ

 

 

이팀장님 최고!!

 

 

 

그리고 더기는 3시 타임엔 걸그룹 댄스가 걸려서

트.와.이.스의 시.그.널 댄스를 추게되었음

 

 

 

그런데 리다가 걸그룹스럽지 않았다고

다시 하라고ㅋㅋㅋㅋ

 

 

 

그래서 재지니와 함께하겠다고 해서

부산즈 걸그룹이 결성됨ㅎ

 

 

부산즈는 여자로 태어났어도

걸그룹으로 아이돌계를 씹어먹었을 상ㅎㅎ

 

 

 

 

김재덕의 시그널 댄스는

7분 부터 보시면 됩니다!!

 

 

 

 

 

진짜 이때 머포님들의 머단한 짤들이 대량 생산ㅠㅠ

뭐 하나 뺄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다 너무 씹덕함ㅠㅠ

 

 

 

부끄부끄 대기

 

 

 

 

덕그널 보내~

 

 

 

 

덕그널 보내~

 

 

 

 

 

부끄부끄하면서도 열심열심

 

 

 

 

 

찌릿- 찌릿- 찌릿- 찌릿-

 

 

 

 

하트 뿅 발사!

 

 

 

 

 

 

 

김재덕의 샤샤샤 댄스에 이은

김재덕의 시그널 댄스ㅠㅠ

 

* 넷상의 어떤 분이 라스에서 김재덕의 샤샤샤 댄스를 보고

원 걸그룹 보다 더 귀여운 것 같아서

검색해보다 빠졌다는 분도 계셨었는데...

 

김재덕 시그널 댄스로도 입덕해!(짝) 입덕해!(짝)

 

 

 

 

헉.. 이짤은 천년의 아이돌 같고ㅠㅠ

 

 

 

 

7시 타임의 시그널 댄스도 보고가야됨!!

 

 

 

 

7시 타임에도 팬들의 연호에

시그널 댄스를 춰준 더기구~

 

 

 

 

숸 표정 = 내 표정

 

 

 

 

그리고 3시 타임엔 리다와 후니도 했지요!

 

 

 

 

 

4. 벌칙 선정 VCR + 알리바바 형제가 너무 달라 + 로드 파이터(2016) 

 

그리고 이때 트레이닝복 입고

벌칙멤버 선정하는 VCR이 나옴

(지니의 인별에 있던 영상ㅎ)

 

리다, 더기, 후니가 당첨!!!

 

그래서 세 사람은 알리바바를 하게 되는데

이때 처음 영상에 공주역으로 지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팬미팅 레전드 사진은 이 짤이 아닐까 싶은ㅠㅠ

김재덕 알리바바ㅠㅠㅠㅠ

너모너모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씹덕이라는 단어가 인간화하면 누구?

김재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난 이웃나라 왕자야!!!"

 

 

 

 

 

 

 

 

 

 

아... 내 심장....ㅠㅠㅠㅠㅠㅠ

 

 

 

 

귀요미~ 귀요미~

 

 

 

 

사랑해~ 알리바바~

 

 

 

 

안뇨옹~~~!!!

 

 

 

 

그리고 이 뮤지컬의 주인공

알리바바역의 후니는 노출을... 후후후....

 

 

 

 

그리고 이어진 로드 파이터(2016)

오빠 이렇게 웨이브 하기 있기 없기?ㅎ

 

 

 

 

 

5. 3교시 팬 사연 소개 + 4교시 젝키짱 댄스 배우기 +폼폼 2배속 댄스 

  

 

 

3교시 팬들의 사연소개하기는

수어니가 반장♥

 

 

 

 

팬분들 재밌고 유쾌한 사연이 많았구ㅠㅠ

 

 

 

 

그리고 이어지는 4교시는 더기가 반장!

젝키짱 댄스 배우기!

 

 

 

 

 

 

춤 멤바인 지니와 더기가 하나씩

젝키짱 댄스를 만들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7시 타임의 수언의 젝키짱 댄스가

빵! 터져버려서ㅋㅋㅋㅋ

젝키짱 댄스는 수언의 춤으로 결정!

 

이때 더기가

"와.. 이제 내가 댄스 감각도 수어니한테 안되는 구나"

뭐 이런 느낌으로 말했던 기억이...ㅎ

 

 

 

 

 

막냉이 춤이 너무 웃긴 더덕즈ㅋㅋ 

 

 

 

 

수원의 허리 놀림ㅋㅋㅋㅋ

 

 

 

 

 

열심히 배우는 멤바들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폼생폼사 2배속 댄스에서

결국 탈진하고 만 더기ㅋㅋ

 

 

 

 

리다 빨간 머리로 염색한지 얼마 안되어서

빨간 물이 땀과 함께 흘러내렸고ㅋㅋㅋㅋ

더기가 이분 피흘리신다고ㅋㅋㅋㅋㅋ

 

 

 

 

 

6. 옐유 팬들의 메시지 VCR + 젝키의 편지 + 사랑하는 너에게  

 

옐유에서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보던 멤버들.

그리고 답장을 낭독해준 젝키ㅠㅠ

 

 

 

 

오빠들 고마워요ㅠㅠ

 

 

 

 

더기 오빠ㅠㅠ

 

 

 

 

 

아.. 흰옷을 입은 더기는

너무 성스러워ㅠㅠ

(덕카엘의 모습)

 

 

 

 

 

 

김재덕 승천반대ㅠㅠ

 

 

 

 

 

7. 슬픈 노래 + 세단어 + 커플(2016) + 아프지 마요 + 로드 파이터 (오리지날) 

 

여기서부턴 순서가 뒤죽박죽이라 너무 헷갈림ㅠㅠ

여하튼 같은 옷을 입고 불렀으니ㅎㅎ

 

그리고!!

2017년 데뷔 20주년을 맞아

예전보다 더 큰(?) 장소에서 성대하게 20주년 콘서트를 한다는 젝스키스!

팬들 사이에선 상암이다, 고척이다, 잠실 주 경기장이다, 궁예만ㅠㅠ

 

 

 

 

 

슬픈 노래 예이예~ 이별 노래 예이예~

 

 

 

 

오늘만큼은 들려 주지마~ 아무말도 하지마~

 

 

 

 

디제이!!!

 

 

 

 

오빠ㅠㅠㅠㅠ

 

 

 

 

 

 

 

누가 이렇게 옷 펄럭거리면서

하반신 흔들랬지요?ㅋㅋㅋ

 

 

 

 

와우...ㅠㅠb

 

 

 

 

지금! 여기! 우리!

세 단어면 돼요~ㅠㅠ

 

 

 

 

앗.. 덕카엘님...

 

 

 

 

성스럽구ㅠㅠ

 

 

 

 

 

 

우와....

 

 

 

그림 같은 더기의 뒷모습

 

 

 

 

물 마시는 것도 어쩜... +.+

 

 

 

 

 

 

이 사진은 정말 천사같지 않나요?ㅠㅠ

 

 

 

 

오빠ㅠㅠ 착하게 살게요ㅠㅠㅠㅠ

 

 


 

 

 

커플 부를 땐 커다란 노란 풍선이들이 다니는데

머리를 쳐가지궁ㅎㅎ

 

 

 

 

자기보다 큰 노랑이 풍선 들고

신이난 오빠야!!

 

 

 

 

까르르르~

 

 

 

 

 

 

아... 이 사진 너무 귀여워ㅠㅠ

 

 

 

 

2층 곳곳을 돌아다니던 오빠들 

  

 

 

  

 

다정한 모습을 보이던 더덕즈

 

 

  

 

더가 요렇게 하트해봐♥

 요렇게?ㅎ

 

 

 

 

그리고 로드 파이터 끝날 무렵인지, 커플 끝날 무렵인지

(기억력 감퇴ㅠㅠ)

어두워지는 조명 속에서 포옹하던 숸덕

 

 

 

 

 

 

원래 콘서트마다 빵빵 터지는 숸덕인데

이번 팬미팅에선 소소했음ㅎ

(이제 웬만한 건 떡밥으로도 보이지 않는 숸덕러..)

 

 

 

 

 

 

 

아프지 마요~ 외롭지 마요~

 

 

 

 

오늘도 어제도 사실 그대 걱정돼~

 

 

 

 

승천하시면 안돼요~ㅠㅠ

 

 

 

 

이거 진짜 연성각ㅠㅠ

 

 

 

 

 

 

그리고 숸덕러들이 연성할 필요없이

스스로 해내시는 숸덕의 1차ㅎ 

 

수언이 노래 개사해서

"넌 이기적이네요~ 끝까지~" 이렇게 불렀다고ㅋㅋㅋ

(원랜 "난 이기적이네요 끝까지")

 

 

 

 

오늘도 더기 오빠 보면서

착하게 살아야겠다 다짐합니다... 덕멘..

 

 

 

 

 

 

 

 

훈훈한 훈덕~

 

 

 

 

그리고 3시 타임에 더기가 마지막 소감 말하다가

약간 울 것처럼 망설이는 순간이 있었는데

지니가 더기 울까봐 바로 엉덩이킥을ㅎㅎ

 

 

 

 

더기 바로 지니와 맞짱 뜰 기세ㅋㅋㅋ

 

 

 

 

"마이 컸네 이재지니..."

"키는 원래 니보다 컸다 아이가..."

 

 

그리고 나서 더기가 바로 싸움하면 자기가 이긴다고ㅋㅋㅋ

싸움은 힘이 아니라 스킬로 하는 거고,

자기 엄청 빠르다 그랬나? 하여튼 그런 뉘앙스로 말함ㅎ

어디가서 맞고 다니는 스타일 아니라며 걱정하지 말랬는데

 

당연히 멤바들끼리 장난으로 그러는 거고

지니도 더기가 울까봐 울지 말라고 엉덩이 차는 것 같은데

팬분들 모두 지나친 걱정은 할 필요 없을 둡요ㅎ

토사장님 피셜 "재더기 싸움 잘해." 입니다.

 

 

 

 

 

16. 앙코르 공연 : 예감 + 그날까지 

 

 

3시 타임엔 없었던 앙코르 공연.

7시 타임엔 오빠들 모두 신상 굿즈티+모자를 착용하고

예감과 그날까지를 불러주었음

 

 

 

 

씹덕ㅠㅠ

 

 

 

 

더기 오빠 목 뒤에 새긴

dtizsli (dt1=sli) 타투.

 

이 뜻은 오로지 오빠만 알지만,

타투까지 새길 정도면 오빠의 심정에 관한 것이 아닐까,

특히 최근에 인별에 올렸던

dignity(존엄성, 자존감)과 관련된 뜻이 아닐까 추측 중..ㅠㅠ

 

 

 

 

 

2층에 올라와 팬들과 빠빠이하는

은리다 쳐다보는 더기찡

 

 

 

 

 

구석구석 돌면서

시야가 좀 안 좋던 팬들 주변에 오래 머물러준 오빠야들ㅠㅠ

 

 

 

 

난간에 기댄 더기

치명덕, 섹시덕ㅠㅠ

 

 

 

 

첫 번째 팬미팅이었는데

의상도, 무대도, 구성 모두 전반적으로 훌륭했음ㅠㅠ

다음 팬미팅이 더 기대됨ㅠㅠ

 

 

 

 

그리고 보통이 아닌 재지니는

더기의 만류에도 불구ㅎ

 

 

 

 

 

 

옷을 벗어 던져주는 팬서비스를 발사~

 

오빠들은 냄새 난다고 헌옷수거함에 버리랬지만

우리들은 그저 감사할뿐ㅎ

 

 

 

 

 

 

이번에 김재덕 갤러리에서 팬미팅에 보낸

기부화환♥

 

 

 

 

 

오빠가 '옐키데이'라는 말과 함께

인별에 인증해줌ㅠㅠ

 

더기 오빠 팬사랑이야 세기말 때부터 워낙 유명하지만

정말 덕러들이 오빠를 좋아하는 것보다도

오빠가 우릴 더 예뻐하는 것 같아서 감동 (크흡)

 

특히 이번에 팬싸랑회도 그렇고

오빠의 마음이 너무 예뻐서

이 마음 변치않고 끝까지 김재덕 하고 싶음ㅠㅠ

 

오빠 8월 5일날 만나용...♥

 

 

 

 

 

 

* 수정 고등학교 시리즈  

 

어느 분이 생각한 건진 몰라도 

너무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아서 퍼왔음ㅎㅎ

 

 

 

수정공고

 

 

 

 

수정예고

 

 

 

 

수정외고

 

 

 

 

수정체고

 

 

 

 

 

 

어느 것 하나 포기할 수 없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