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13 미운우리새끼

이번 편은 토니안 오빠의 동거남 특집(?)편이었구ㅎ

역대 동거남들과 싱글웨딩화보를 찍는다고 했지만, 글쎄효..

톤덕 웨딩화보 같았던 건 그냥 느낌 탓이겠지ㅎ.ㅎ;

 

 

 

 

한 차 타고 다같이 떠난 네 남좌!

 

 

 

 

안전 운전하는 남좌

김재더기

 

 

 

 

동.거.남이라고 하니까 좀 묘하지만ㅋ

여하튼 토사장님과 함께했던 남자들ㅎㅎ

 

 

 

 

예쁘게 머리도 하고

보타이도 하구ㅠㅠ 

 

 

 

 

폭풍 드라이브!

(같겠지만 안전운전 중ㅎ)

 

 

 

 

BGM으론

'장가 갈 수 있을까'가 흐르고...

 

 

 

 

오빠들은 장가 못 가는 게 아니라

안 가는 거잖아효?!!!

 

 

 

 

서로서로 진짜 싱글이 맞냐며 확인하던 과정에서

고변님은 싱글이 된 지 3년 정도 되셨다고~

 

 

 

 

그리고 토사장님은

이 중에서 제일 오래 되셨다고 엄살을ㅋㅋ

 

 

 

 

우리 재덕찡은

1년 6개월 정도 됐다고 했으나...

 

 

 

 

나 덕은 그거시 알고 싶다...!!!

 

 

 

 

2016년 6월 30일자

해.피.투.게.더에서 싱글 1년차라고 했으니까

오빠 지금 2년차인데여?!! @.@

 

아님 이때 헤어진지 만 1년이 채 안 되었을 때인가여?!!

(이런 데 집착 안 하는 쿨한 팬이 되고 싶지만 궁금쓰..ㅎ)

 

 

 

 

유느님마저 연성러로 만드는

톤덕인뒈!!!!

 

 

 

 

13년 12월 10일자

은희상담소에서도 싱글인 더기찡이었는데

 

그렇다면 14년~15년 사이에

해.투에서 말씀하신

토사장님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주던

참한 여성분을 만나셨던 건가 보구?!! 

(괜찮아요 저 쿨한 팬...ㅎ.ㅎ;;)

 

 

 

 

그래서 결론은..!!

이건 다 죄 많은 남자 김재더기 탓이라며ㅎ

(소유하고 싶은 마성의 남자 더기찡♡)

 

 

 

 

안전운전을 위해 항상

사이드 미러 체크하는 더기찡

 

 

 

 

죽은 연애세포를 깨우기 위해

무뜬금 토사장님의 이상형 월드컵이 시작됨

 

 

 

 

아니 토사장님 이상형이

바로 옆에 있는데

왜 이상형 월드컵을...?!!

 

 

 

 

토사장님 피셜

재더기 같은 여자면 된다!!!!

(동거 이후 방송을 통해 무려 3번 정도 이야기 하신ㅋㅋ)

 

 

 

 

정신적으로는 형제, 부부나 다름 없는 두분!!

계속 동거를 하시던

윗집 아랫집 사시던

톤덕 마음대로 하시라며~

 

 

 

 

토니형 이상형이 궁금하다는 더기오빠!

 

 

 

 

피식피식 삐져 나오는

웃음을 참기 힘들어보이구ㅋ

(왤까? 톤덕러의 시선에선 묘해~ㅎ)

 

 

 

 

그간 마.녀.사.냥 등을 통해

단짝인 더기와 여자 보는 눈이 정반대라서

다행이라고 말했던 토사장님

(그래야 여자 때문에 싸우는 일이 없어서ㅋ)

 

 

여자 보는 눈이 다른 건 

수어니와 더기도 마찬가지였지만ㅋ

 

내가 볼땐 그렇다고 토사장님&수어니가 같은 여성 취향은 아님ㅎ

오히려 전혀 딴판인 듯한ㅎㅎ

(더기찡을 좋아한다는 건 같지만ㅋ

그럼 남자 취향이 같으신 건가..ㅎㄷㄷ)

 

더기찡까지 하면 세 분 다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은 전혀 다른 듯한 느낌적인 느낌! 느낌!

(다... 다행이랄까..ㅎ)

 

 

 

 

토사장님의 이상형 월드컵이

하나도 안 흥미진진해 보였던 더기찡ㅋㅋㅋ

(톤덕러의 시선을 떠나서 진짜 안 궁금해보였음ㅋ)

 

 

 

 

상상찬스?!!

(라고 말하는 더기찡은 멋있었다...)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느낌이라고 했지만ㅋ

 

 

 

 

이들 앞에서 축구 이야기는 금지...ㅠㅠ

 

 

 

 

운전하는 더기 멋진 남좌!!!

 

 

 

 

이때만 해도

오빠 머리 좀 덜 길었을 때네요ㅎ

 

 

 

 

결국 토사장님의 이상형 월드컵 우승자는

고.준.희 님으로ㅎ

 

 

 

 

더기찡의 1등은 수.지님이었고ㅎㅎ

 

 

 

 

이런데 동질감 느끼면 안되는데ㅋ

나 덕도 갠적으로 여자 연예인 중에 수.지님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

(오빠 나랑 통해써..!! 찌릿~ 찌릿~)

 

 

 

 

서로서로 이상형을 말했지만

왠지 공허한 오케이였다....ㅎ.ㅎ;;

 

 

 

 

그런데 뜬금

싱글 웨딩 화보여?!!!

 

 

 

 

나이 들기 전에 추억을 남기자구여?!!!!

 

 

 

 

톤덕러의 시선엔

싱글 웨딩 화보가 아니라 그냥 웨딩 화보ㅎ

(아니, 수트를 커플룩으로 입어서 더 그래 보여;;)

 

 

 

 

안전운전은 계속 된다!!

 

 

 

 

하여튼 웨딩 화보 이야기 하다가ㅋ

 

 

 

 

더기찡은 남자의 수트핏으로

원.빈 스타일을 거론한 걸로 보아

평소 원.빈님을 멋진 남성향으로 생각하신 둡!

 

 

 

 

웨딩화보 찍을 때 웃음기 쏙 빼고

 

 

 

 

폼생폼사로 가기로 약속!!!

(나 부산 상남좌야!!!)

 

 

 

 

캬~~~

 

 

 

 

오빠 멋져요!!!

 

 

 

 

어린왕자님(?!) 더기라며!!

 

 

 

 

내가 여기 빌렸어.. 라는 토사장님의 농담에

손 쓱~ 들어주며 장단 맞춰주는 더기찡

 

 

 

 

이 남자들 멋지다...!!!

 

 

 

 

이것이 남자의 수트~

 

 

 

 

데세랄이 왤케 커보이지;;;

 

 

 

 

미용실에서 머리도 하고

멋을 위해 선구리까지 낀 더기찡이었지만

 

 

 

 

수트 위에

구명조끼와 헤드기어 착용하고 이런 모습으로 변신;;

 

 

 

 

더기 오빠 발ㅠㅠ

(작소발ㅠㅠ 245mm 라며 흑흑...ㅠㅠ)

 

 

 

 

톤덕 두분 다 귀여워 >.<

 

 

 

 

찰나에 바로 화보 천재의 면모가..!!!

 

 

 

 

폴짝 뛰어서 보트에 탑승ㅋ

 

 

 

 

으이구 인간아~ 느낌으로

토사장님 찰싹! 내리치는 더기찡

 

 

 

 

누가 봐도 콘셉트인

싱글 웨딩 화보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억지잖아효ㅋㅋㅋㅋ

싱글 웨딩화보랑 워터파크랑 억지로 붙여놓음ㅋㅋㅋㅋ)

 

 

 

 

그래도 더기 오빠 입 모양은 귀엽구

 

 

 

 

끝까지 품위는 지킴

폼생폼사 젝스키스야!!!!

 

 

 

 

포즈 취하고 복귀 중ㅋ

 

 

 

 

그냥 앉아계세요, 라는 말에

바로 착석ㅋ

 

 

 

 

오라버니들 단체로 더운 날

수트 입고 물에 빠지고 고생 하셨음ㅠㅠ

(그래도 즐거우셨다면 다행이지만^^)

 

 

 

 

더기 오빠 진심이야...ㅋㅋㅋㅋ

많이 힘드셨나보네여ㅠㅠ

 

 

 

 

톤덕 하우스 인테리어 이후론

더러운(?) 이미지에서 개그캐(?)로 방향을 바꾼 건지ㅠㅠ

미우새 작진님들아! 우리 오빠들 좀 예쁘게 잘 포장해줘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