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06

젝스키스 20주년 콘서트의 마지막 일정, 대구!

 

부산 콘서트 때 예상과는 달리

더기 오빠가 공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주일 내내 두근두근 거리며 빨리 토요일이 오기만을 바랬음ㅠㅠ

오빠도 그랬을까나?

 

 

 

 

대구 엑스코에 드디어 도착!

 

 

 

 

폴리스 화환♥

 

 

 

 

덕갤 화환♥

(불막창처럼 타올라라ㅋㅋ

젝키에 미친 구랭이들아ㅋㅋㅋㅋㅋ)

 

 

 

 

드디어

투어 스탬프의 마지막 칸을 채우는 날!

 

 

 

 

예상대로 마지막날은 노란색이었구!

 

 

 

 

저도 더기오빠랑 2018년을 시작해서 좋아요ㅠㅠ

(엉엉)

 

 

 

 

 

올콘러들에게 무엇을 주나 했더니

요렇게 멤버들의 셀카가 있는 엽서 3종 세트를 주었음!

(나의 카심인지는 몰라도 포카로 받았음 더 좋았을 것 같음ㅠㅠ)

 

 

 

 

그리고 20주년 콘서트의 마지막인 만큼

옐키들의 나눔이 풍년이라

열심히 받으러 돌아다녔음ㅎㅎ

 

 

 

 

덕갤 화환 특전이랑 덕갤러들이 나눠준 사진과 스티커!

수첩과 떡메, 그리고 사원증!!

(너무 예쁘잖아요 감동...ㅠㅠ)

 

 

 

 

특전으로 받은 건데 넘 감동적이다..ㅠㅠ

평생 더기편...♥

 

 

 

 

1월 18일 개봉하는 젝스키스의 영화 '에이틴!'

정말 사진 떴을 때부터 대미친 존잘이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옐키들이 이 사진으로 나눔을 진행해주었구ㅠㅠ

(까까도 주고 넘나 사랑)

 

 

 

 

그리고 이건 네임핀인데

넘 예뻐서 받고 싶어서 나눔 시간 전부터 줄서서 받음ㅠㅠ

진짜 덕람쥐 네임핀 찍찍이(?) 사서 공갈봉 앞에 붙일거임!

(감사합니다!! 잘 들고 다닐게욧!!!)

 

 

 

 

그리고 이번에 덕갤 슬로건을 들고 다녔더니

덕갤러들이 막 눔나치기를 해줬구ㅠㅠ

(젤리도 나눠주고 너무 고마웠어요 정말ㅠㅠ)

 

그런데 화환 앞에 서있는데 누가 내 손에 뭘 쥐어주길래

감사합니다, 하면서 사탕 같은 건가? 생각하고 봤는데

도토리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람쥐이 대장님을 쫓아다니는 우리도 역시 다람쥐?!

넘 귀엽다♥♥♥♥♥♥♥♥

 

 

 

 

이번에도 부산콘에 이어 3구역!

 

 

 

 

3구역 사이드이긴 했지만 본무대가 무척 가까운 자리였는데

돌출로 가고 싶었으나 교환에 실패했음ㅠㅠ

 

그.러.나!!!!

더기 오빠가 개인무대를 본 무대에서 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 상관없어졌다ㅋㅋㅋㅋㅋㅋ

 

 

 

 

더기 오빠 덕분에 행복하다규~♥

 

 

 

 

 

항상 좋은 사진 올려주시는 대포님들 감사합니다.

너무 사진을 많이 퍼와서 한분한분 언급을 하지 못하고 있는데ㅠㅠ

정말 너무 은혜로운 사진입니다ㅠㅠ (충성충성)

 

 

 

1. 오프닝VCR - 오랜만이에요

   - 아마게돈 - 젝키 나이트 (컴백+폼생폼사+로드파이터+기사도+학원별곡) 

 

 

이번에는 마지막 콘서트라서 그런지

오랜만이에요 할 때 오빠들 등장 위치를 바꿔서 등장!!

 

 

 

 

그리고 장엄한 아마게돈과 함께

신나는 젝키 나이트까지 쭉~ 가즈아!!!!!

 

 

 

 

간지작살 아마게돈!

 

 

 

 

컴백(2018)!!!!

이 춤 출때 더기찡 멋지고 커엽고 다함

 

 

 

 

출동이다앗!!!!!

 

 

 

 

 

터지는 불꽃 속에서

불꽃 카리스마 김재덕의 코찡긋 하기

 

 

 

 

커엽...♡

 

 

 

 

속눈썹과 콧대와 요염한 부리(?) 때문에

측면이 더더더 예쁜 더기찡...♥

 

 

 

 

변신! 미소년!!!!

 

 

 

 

 

토크할 때 더기 오빠는 정말 천사

얼굴이 천사^^

 

 

 

 

그리고 이번 대구콘에서도 빠질 수 없는!

러브 댄스!!!

 

 

 

 

 

 

헉!!! 다람쥐 춤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다람쥐의 귀를 형상화한 것인가욥?!!!

 

 

@yellowkies222님의 공유 게시물님,

 

은혜로운 영상이 있어 퍼왔습니다ㅠㅠ

다람쥐이~!!!!

 

 

 

 

이번 무대의 토크에서는

더기 오빠의 개인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음!

 

솔직히 다른 오빠들은 개인 무대를 두번씩 한 셈인데,

(갑자기 계획이 바뀌게 되어서 그런 거지만)

더기 오빠만 막콘인 대구에서 공개하는 바람에 한번 밖에 안 하게 되어서

덕러로써 엄청 서운한 기분이 들었는데

지원오빠가 오늘은 더기가 주인공이라며 많이 챙겨줌ㅠㅠ

 

 

 

 

무슨 상황이었더라?ㅋㅋㅋ

 

지원 오빠가 더기 오빠 밴드 불렀고 기타 치면서 노래 부른다고 했는데

아닌 줄 알면서도 속을 뻔ㅋㅋㅋㅋ


 

 

 

 

2. 연정 - 기억해줄래 - 웃어줘 

 

연정 시작하기 전에

첫 포즈 뭐할건지 이야기도 하구^^

 

 

 

 

 

더기 오빠도 잠시 고민을 하였찌만!!

 

 

 

 

 

요로코롬 섹시한 포즈와 함께

하트 뿅♥

 

 

 

 

우주 속 완자님

 

 

 

 

 

이 사진 진짜 최고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

예술 작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늘로 올라가는

기억해줄래

 

 

 

 

그리고 웃어줘

 

 

 

 

 

3. 스페셜 무대 : 세자전하 후니 - 리골레토 지니 - 뷰티풀 숴니 - 앙마의 연기 리다 

 

스페셜 무대가 시작되었구!

매니저들의 연기가 빛을 발했던

아이돌이 되고픈 세자전하ㅎㅎ

 

 

 

 

후니빠 커엽...♥

아바마마~ 소자는 꼭 아이돌이 될것이옵니다~

 

 

 

 

 

그리고 리골레토를 했던 지니오빠!

아니 의상이 넘나... 야.. 야하네요...(므흣)

 

 

 

 

 

숸깨비~ㅎㅎ

더기 오빠가 긴장하는 스타일이라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별 거 없다며 디스(?)를 했지만

(덕분에 "치이- 지는 모!" 라는 더기의 핀잔도 받았음ㅋㅋ)

알고보면 전날에 더기랑 미리 같이 와서 리허설 무대도 체크해줬던 숸이라구ㅠㅠ

 

 

 

 

 

 

냐하~

 

계속 리다는 웃기려고 한거라고 하지만

지나친 힙합 간지로 인해 멋있기만 함ㅎㅎ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드디어 우리 더기찡의 스페셜 무대가!!!!  이때부터 나는 대흥분의 세계로... 

 

 

 

 

암전된 상황에서 굵직한 베이스 소리와 함께

마스크낀 김재덕님 등장

 

 

 

 

 

오빠 우리를 다 죽이시려고ㅠㅠ

흑흑ㅠㅠ

 

 

 

 

 

아앗!!!!

구랭이가 튀어나와버렷!!!!!

 

 

 

 

 

 

섹시 웨이브를 연이어 한 후에

 

 

 

 

 

 

 

 

구랭이들을 향해 빵야빵야

 

 

 

 

오빠 넘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앗 김재덕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랭이를 형상화한 웨이브

 

 

 

 

 

 

마지막 붉은 불빛 아래서

초절정 섹시 웨이브까지ㅠㅠ

 

 

댄서 4명과 합을 딱딱 맞춰서

힙합 베이스의 얼반 댄스 느낌으로

 더기 오빠 장기를 딱 살린 무대였음.

 

최근 인터뷰를 보면 예전 댄스와 요즘 댄스가 많이 달라서

오빠도 예전 버릇을 버리고 요즘 스타일로 추려고 노력하는 것 같은데

그런 노력의 결과를 이렇게 쌩눈으로 확인하게 되니 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

 

곡목은?!

Forbes - Borgore, G-Eazy

 

 

 

출처 : KISSTHE6

댄서들까지 전체적인 동선을 풀로 볼 수 있는 직캠

 

 

 

 

출처 : 청포도

더기 오빠 스텝 밟는 게 잘 보임ㅠㅠ 스텝 너무 잘 밟아 멋있어ㅠㅠㅠㅠ

 

 

 

 

출처 : 7868KIES

상반신 위주의 직캠

더기 오빠 표정 너무 매룍족!!!!!!

 

 

 

 

출처 : EFFORT

상반신으로 위주의 직캠

 

 

 

 

출처 : S

상반신 위주의 직캠

 

 

 

 

캬 마스크 벗어던지고

춤 추는 김재덕님ㅠㅠ

 

 

 

 

넘 섹시해버리셨다!!!!

 

 

 

 

구랭이들을 위해 어깨 노출+.+

 

 

 

 

가슴 쓸어내리기 +.+

 

 

에이뿔을 능가할 정도의 개인 무대였고

돌출에서 할 거라 예상했는데 본무대에서 해주셔서ㅠㅠ

저는 다 상관없어졌습니다ㅠㅠ

 

오빠 계속 춤춰주세영ㅠㅠㅠㅠ 엉엉엉ㅠㅠㅠㅠㅠ

(구랭이 성불합니다)

 

 

 

 

 

4. 네가 필요해 - 커플 - 컴투미 - 예감 

 

이렇게 멋진 무대 해놓고서는

언제 그랬냐는듯 참하게 흰옷 입고 나와 앉아있는 더기찡ㅎ

 

 

 

 

지니 오빠가 옆에서 봤는데 혼자 솔로를 준비하는 것 같다고

멋있었다고 칭찬을 해주었다ㅠㅠ

지원 오빠는 멋있는 거 했으니 오늘 회식 쏘라며ㅋㅋㅋ

 

 

 

 

 

 

 

난 니가 필요해~♬

 

 

 

 

 

 

앞서서 구랭이들 다 죽여놨던

더기 오빠 맞아여?ㅠㅠ

(청순보스로 변신함)

 

 

 

 

 

컴투미 도중에 만난

다람쥐이~

 

 

 

 

바로 요 상황!!!!

우리 오빠 다람쥐에 재미들리심ㅋㅋ

 

 

 

 

 

 

 

다람쥐들아 이리로 와~

다람쥐이 대장님 충성충성

 

 

 

 

오리 부리?ㅎㅎ

 

 

 

 

아름다우십니다

충성충성

 

 

 

 

커플랩은 은리다와 함께!!

 

 

 

 

 

5. 슬픈 노래 - 특별해 - 느낌이 와 - 현기증 - 아프지 마요 

 

이번에도 블랙덕!!!

 

 

 

개인적으로 슬픈 노래로 시작해

5집 앨범으로 이어지는 이 구성이 넘 좋음.

 

세기말 노래가 진짜 넘사벽 급으로 좋긴 하지만

2016년 재결합 이후에 현재 젝스키스가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인 면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오빠들 신이 나게 춤 추는 것도 보기 좋음ㅎㅎ

 

 

 

 

 

흥이 나버리셨다!!!!

 

 

 

 

 

 

현기증 넘 좋아!!!

 

 

 

 

현기증 때 쓰러질 때 요로코롬 쓰러지구요ㅎㅎ

 

 

 

 

 

나 현기증 난 단 말이야아-

지원 오빠가 "그렇게 귀엽게 부를 거야?"

라고 말했던 그 파트!!!

 

 

 

 

 

지원 오빠는

덕러와 비슷하게 더기의 커여움 포인트를 잘 알고 있음ㅎㅎ

 

 

 

 

 

 

땀 나니까 수건으로 이차이차 닦아야징

 

 

 

 

더기 오빠 개인 무대 웨이브도 한번 더 보여주시구요

 

 

 

 

이거 수원오빠 넘 청초한데?

 

 

 

 

 

지니 오빠 웃통 벗으심

땡큐땡큐땡큐

 

 

 

 

 

6. 앵콜 : 사랑하는 너에게 - 백허그 - 세 단어 - 술끊자   

 

사랑하는 너에게가 끝나고 나서

더기 오빠가 개인무대 하고 벗어놓은 마스크를 지니 오빠가

팬들에게 던져줬는데 알고 봤더니 그 마스크가 팬한테 받은 선물이라서

더기 오빠가 다시 회수해가심ㅠㅠ

(지니 오빠도 팬선물인줄 알고 깜놀해서 정말?! O.O 이런 표정이 되어가지구ㅋ)

 

 

 

 

 

지니오빠 미안했던지 도도도 달려와서

더기랑 어깨동무함ㅋㅋㅋㅋ

 

 

 

 

 

더기 오빠가 지니 오빠를 위로해줬다는 이후

부쩍 가까워보이는 두 사람ㅎㅎ

원래 가깝기는 했겠지만 잘 표현을 안했는데

지니 오빠가 막 앵기는(?) 느낌 @.@

 

 

 

이동차 타고 한 바퀴 도는 것도

지니오빠랑 같이 탄 더기 오빠

두 사람 완전 신나서 방방방 뛰는데 정말 커여움ㅠㅠ

 

 

 

 

 

재진 오빠 피셜

저랑 제일 친한 친구 = 김재덕

 

 

 

 

더기에게 던지라고 주는 지니ㅎ

 

 

 

 

하늘에서 구랭쓰들을 굽어살피는 덕카엘

 

 

 

 

 

백허그 노래 가사에 맞춰

자신을 백허그한 더기찡

 

 

 

 

빙글빙글 도는 잔망 >.<

 

 

 

 

아이컨텍도 해주고ㅠㅠㅠㅠㅠㅠ

구랭이들 죽어나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

 

 

 

 

 

콘솔무대에서 불러주는 세 단어

 

 

 

 

 

넘 뷰티풀하시네요

 

 

 

 

와..ㅠㅠ 진짜 좋으셨겠다

 

 

 

 

덕갤 슬로건도 일케일케 들어주는 오빠야

 

 

 

 

더기 오빠 팬들에게 콕콕

 

 

 

 

 

7. 리앵콜 : 로드파이터(원곡) - 무모사(원곡) - 기사도(원곡) - 젝키 나이트 

 

그리고 대구콘이 젝스키스의 20주년 투어 콘서트의 마지막인 만큼

오빠들도 앵콜을 길게 하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오셔서ㅋㅋㅋㅋ

 

아무말 대잔치도 계속 하구~

후니 오빠가 깜짝 준비한 로드파이터 무모사 기사도 원곡부터

젝키 나이트까지 아주 신이 나게 달렸구!!!!ㅋㅋㅋㅋㅋ  

첫 콘서트였던 광주 콘서트와는 거의 1시간이 넘게 차이가 났다는ㅋㅋㅋㅋ

 

 

 

 

오빠 팬들이 주는 인형도 다 받아줬는데

왜 표정이??ㅋㅋㅋㅋ 

 

 

 

 

 

포로리를 머리에 얹은 다람쥐이 대장님

 

 

 

 

선물 다 챙기는 더기찡

 

 

 

 

 

 

으왕 심장폭발ㅠㅠㅠㅠㅠㅠ

 

 

 

 

 

 

 

산더기를 꼭 닮은

인형을 소중히 안고 있는 오빠야

 

 

 

 

 

그리고 지니 오빠가

인형을 잡는 법ㅋㅋㅋㅋㅋㅋㅋ

 

 

 

 

 

조명 때문에 뭐가 안 보이셨나ㅋㅋㅋㅋ

포즈 넘나 귀여움ㅋㅋㅋㅋㅋ

 

 

 

 

 

옐키들 앞에서 이렇게 참하기 있기없기?

 

 

 

 

 

 

 

 

 

 

 

옐키들에게 마구마구

사랑의 하트를 날려버렷!!!!!!!

 

 

 

 

 

힐링즈도 사랑♥

 

 

 

 

로파 원곡은 사랑입니다

 

 

 

 

 

무모사 원곡도 사랑이구요♥

 

 

 

 

 

개인적으로 이 바지 넘넘 마음에 듬!!!

지금까지 더기 오빠가 앵콜 때 입고 나온 바지 중에

거의 최애로 꼽힐 정도로ㅋㅋㅋㅋㅋ

 

오빠가 헐렁한 스타일 바지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약간 요런 식으로 트레이닝이지만

힙한(?) 스타일로 입었으면 함ㅎ

  

 

 

 

 

 

 

정말 더기 오빠 개인 무대 부터

리앵콜까지 완벽했던 콘서트였음ㅠㅠ

 

 

 

 

 

 

 

 

 

 

아.. 오빠 레전드 사진 엄청 많이 나왔음ㅠㅠ

대구 콘서트 정말 더기 오빠 너무 아름다움ㅠㅠ

 

 

 

 

그나저나 요즘 콘서트에서

숸덕이 너무 스킨십이 없어져서 좀 슬펐는데

그래도 우리 숸더기 여전하구요ㅠㅠ

 

 

 

 

숸덕 전매특허

더기가 숸이 뒷목 잡기

(+ 그리고 약간의 귓속말??)

 

 

 

 

숸이가 팬한테 주머니에서 하트 꺼내서 보여주고 있었더니

더기가 가서 너 뭐하는 거야? 함.

그러니까 숴니가 주머니에서 하트 꺼내서

더기에게도 뿅ㅋㅋㅋㅋㅋㅋㅋ

 

 

 

리다형 쫓아가는 더기도 귀엽다!ㅋㅋㅋㅋ

 

 

 

 

 

 

 

 

 

너무 행복했던 콘서트 후기였슴돠

아.. 이제 오빠들 어디에서 보지요?ㅠㅠ

 

이제 한동안 오빠들 보기 어려울 것 같은데

괜히 울적해지려고 함ㅠㅠ

에이틴 개봉하면 열심히 보러다녀야지

 

 

 

 

숴니 오빠 말대로 케텍스 시간을 제일 막차로 바꾸고ㅋㅋㅋ

동대구역에서 서울역으로 고고씽

(오빠들 땜에 동대구역도 처음 와봄!ㅎ)

 

덕러는 너무 행복했습니다ㅠㅠ

더기 오빠 또 보고 싶어영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