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나오는 공연으로는

2016년의 마지막 스케줄이었던 연예대상!

 

젝스키스의 성공적인 컴백에

은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무한도전팀과 유느님을 위한 공연!

 

 

 

섹션티비에 나온 리허설 장면

우리 젝서키서는

사복 스타일이 저렇구나 싶고ㅎㅎ

 

 

 

 

3대 기획사 도장 깨기에 성공한 유느님!

유느님과 함께 쬬아 댄스ㅋ

유느님의 스웩이 상당함♡

 

 

 

 

+ 더기만 확대

 

더기 이 패딩 입을 때 너무 귀엽고>.<

(포대기 속 아카짱)

진짜 저 모습 방송으로 보고 싶다고 광광 울었었는데

숸이와 함께한 48시간에 박제되어서 기쁨(ㅠㅠ)

 

 

 

 

이번엔 둘리춤ㅎㅎ

 

 

 

 

+ 더기만 확대

 

더기 너무 급식같음ㅎ

귀엽다 귀여워

 

 

 

 

 

그리고 본 공연 시작!

 

 

 

 

폴짝폴짝 더기

 

 

 

 

더기 이때 껑충 뛰어서 반대편으로 이동함ㅎ

 

 

 

 

안녕하세요 젝키입니다!

 

 

 

 

유느님 따봉! 왕따봉!

은리다의 호명에 유느님 무대 위로!

 

 

 

 

유느님 춤 너무 잘춰ㅠㅠ

저 스웩을 봐...

 

 

 

 

더기 리허설 대로 호잇호잇

 

 

 

 

아파트 뿌셔! 지구 뿌셔!

 

 

 

 

이날 너무 예쁜 착장이었음.

 

이날의 주인공인 유느님을 위해

더기가 랩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원샷은 없지만 그래도 이 샷을 얻어서 만족

 

 

 

바리바리 양세바리! 제주도엔 다금바리!

젝키짱 열심히 흔들어주는 3형!

 

 

 

 

더기와는 군대 후임으로 너무나 친한 사이인데

(더기-세형-토니 순이었다는ㅎㅎ)

 

더기의 군대 동기들이 너무나 잘 되고 있어서

다들 사석에서 만나면 얼마나 기쁠까 싶고(ㅠㅠ)

 

 

 

 

개밥 주는 남자에 같이 나왔을 땐데

제일 큰 형이 막내다보니까 웃겨ㅋㅋ

셋이서 한 방송해도 되게 재미있겠다 싶음~

더기도 마음 편안해 보이고(ㅍㅍ)

 

 

 

 

그리고 이건 연예대상날 찍었을 거라 예상되는

더기찡 인별 프사!

 

콘서트장에서 봤을 때

저 실물을 담아낼 카메라는 진정 없는 거냐며

내가 다 억울했었는데

점점 사진에 실물을 담아가고 있는 더기ㅎ

 

더기 셀카 점점 잘 찍어~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