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02 무한도전

무도의 밤 - 양세바리를 이겨라!

 

연예계에서 게임으로 난다긴다 하는 사람들이

스트리트 파이터로 양3형과 붙는 게임임.

 

개인적으로 하하의 코너

작아 파티에 더기 오빠는 안 나오나? 했는데ㅎ

절친인 양세바리의 코너에 따앟 등장!

 

 

 

 

"너 게임 못하잖아?"

하면서 양3형을 자극하는ㅋ

 

 

 

 

앞서 양세바리는

4명의 연예인들을 클리어하고 와이지로 오게됨.

 

 

 

 

그리고 만난 사람!

 

 

 

 

더기더기 김재덕찡~

뛰어오는 것도 어쩜 저렇게 카와이하게 뛰어옴ㅠㅠ

 

 

 

 

더기도 군대에 있을 때

게임하면 절대 안 졌다는 동거인님의 피셜!

 

 

 

 

연예계 게임 3대 천왕 은리다와의 통화에

"형 올 필요없어 내가 처리할게~" 했던 더기찡

(더기도 학창시절 스트리트 파이터로 꽤 날렸다고~)

 

 

 

 

젝키로 재결합한 이후로 처음 보는 거 같다고 했지만!!

개밥남, 더벙커,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3번 이상은 만났었구ㅋ

 

 

 

 

뭘 처음 만나~ 하면서

말꼬리 늘렸던 더기(하앍...)

 

 

 

 

그렇습니다. 젝스키스는 올해 20주년!

(그나저나 이짤은 정말 덕카엘..♡)

 

 

 

 

그리고 드디어 그분!

게임천왕 은리다 등장!!

 

 

 

그리고 더기가 우리 리다 격투게임 경력이 30년 넘는다고 말해주니까

저렇게 흐뭇한 표정으로 더기 봄ㅎ

(짜란다 짜란다 내 새끼~)

 

 

 

 

리다에게만 지미짚을 쓴다는 말에 파워 고개 끄덕

 

 

 

 

더기 옆모습 넘 카와이...

 

 

 

 

본격적인 게임을 하기에 앞서

리다가 한번 쓴 캐릭터는 사용 못하고

총 5판 3선승제를 제안!

 

5판의 캐릭터 순서를 정하는데

3형과도 절친인 더기는 3형에게 조언을 해줌ㅋㅋㅋ

 

 

 

 

정말 소름인 것이 더기가 말한 추측이 거의 일치했던 게

더기가 리다는 처음에 혼다 아니면 블랑카라고 말했는데

리다 심지어 '호' 썼다가 지우고 블랑카 썼음ㅋ

(물론 막판에 순서를 바꿔서 달심을 1번으로 했다지만)

 

정말 리다잘알 더기이고ㅎㅎ

(세기말~초 게임 솔메ㅎ)

 

 

 

 

이날 아이보리 니트에

배기 트레이닝 팬츠입은 더기는

진짜 넘 귀요미ㅠㅠ

 

 

 

 

1라운드에 리다가 밀리니까

더기 당황해서 "어?"

 

 

 

 

지금까지 리다 나오는 예능 정말 많이 봤지만

이렇게 진지한 표정 처음인 것 같아ㅎㄷㄷ

(정말 게임의 고수로서 자존심이 걸린 느낌이랄까?)

 

 

 

 

류가 주종목인 세형이

류와 거의 기술이 같은 켄으로 붙어서 그런지 몰라도

리다를 이겨버렸음...!!! 

 

 

 

 

이 게임기가 리다도 집에 있는데

리다 게임기가 아니라서 손에 안 익어서 그런 것 같고,

또 그런 마음을 알아주는 더기찡....ㅠㅠ

 

 

 

 

진심으로 좋아하는

양3형을 보는 더기의 엄마미소ㅠㅠ

 

 

 

 

리다는 속이 타는지 깡생수를 드링킹함ㅎ

 

 

 

 

더기는 자연스럽게 그걸 받아서

 

 

 

 

본인도 마심ㅋ

 

 

 

 

귀에 머리 꽂은 더기찡 잘생쁨!

 

 

 

 

2라운드 리다의 캐릭터는 바로

블랑카아~~~!!!!

 

 

 

 

그러나 2라운드에서도 초기엔 리다가 밀렸는데

리다 표정 진짜 열받은 듯함....

 

 

 

 

결국 화려한 롤링 어택 기술로

후반에 완전 몰아붙여서 승리를 쟁취한 리다!

이때 더기가 "감이 돌아왔나요~"라고 말함ㅎ

 

 

 

 

간만에 적수를 만난 것 같다는 3형을 보는 더기

(그런데 이전의 다른 연예인과 할 때는 내리 이긴 3형이니까

3형도 잘하는 건 맞는 것 같음!)

 

 

 

 

그리고 3라운드의

대진표를 보고 깜짝 놀란 도기짠!!!

 

 

 

 

리다의 주 캐릭터 가일

삼형의 주 캐릭터 류!

1픽 캐릭터의 대결이...!!!

 

 

 

 

그런데....!!!

초반에 리다가 거의 다 이긴 게임을

3형이 막판에 대역전을 해버린거임...!!!

 

 

 

 

깜짝 놀란 더기와

 

 

 

 

아쉬움에 돌아버리는 리다!!

 

 

 

 

이렇게 다시 세형이 앞서 나감ㅎㄷㄷ

 

 

 

 

승부욕 강한 리다 부글부글...

 

 

 

 

벗뜨! 4세트는 혼다를 한 리다가

너무 손쉽게 이겨버렸음ㅋ

 

으쓱하며 더기에게

카운터 봤지? 하면서 자랑하니까

더기가 힘도 안 썼어~ 손만 톡 댔어~

하면서 또 형아 챙겨줌ㅠㅠ

 

 

 

 

역시 끝판왕과의 대결 답게

2대2가 되어 마지막 라운드까지 오게 되고..!!

 

 

 

 

정말 손에 땀을 쥐는 경기...!!!

 

 

 

 

대진표에 뭐 썼는지 보여달라는 리다에게

머리 찰랑거리며 가는 더기찡

 

 

 

 

뭔가 둘 다 이렇게 보니 커엽ㅠㅠ

 

 

 

 

가위가위(?)보로 1P 2P 정하라고 했지만

리다가 양보해서 2P 하겠다고 하자

 

 

 

 

이러면 나중에 말 나온다고ㅋㅋㅋㅋ

그냥 가위바위보로 정하라는 더기ㅋㅋㅋㅋ

(리다잘알?ㅎ.ㅎ)

 

 

 

 

가위바위보를 이긴 리다

 

 

 

 

주저없이 1P를 선택함ㅋㅋㅋ

 

 

 

 

이 상황이 너무 재밌는 더기는

까르르르~ 웃으면서 저렇게 깡충깡충

망충망충 하게 뛰어옴♡

 

 

 

 

마지막 라운드를 앞두고

대진표를 확인하는 더기의 참한 옆모습!!

 

 

 

 

더기는 역시 프로필이 짱 예쁨!!

코도 예쁘고 입꼬리도 예쁘고~

 

 

 

 

마지막 라운드는 세형이 크게 앞서 나가다가

리다가 막판에 잡기 기술로

한방에 역전승을 해버림!!!

 

 

 

 

자신이 이겼음에도 쿨하게 일어서는 은리다!!!

 

 

 

 

그리고 무척 기뻐하는 더기찡...♡

 

 

 

 

연예계 스트리트 파이터

최종 보스는 은지원!!!!

 

 

 

 

리다와 끌어안으며

잘했어~ 형~ 고마워~ 했던 더기ㅠㅠ

 

 

 

 

좋은 건 크게크게~

 

 

 

 

그리곤 양3형 놀릴 생각에

신나서 야~ 일루와~ 하면서 가는 더기ㅋㅋㅋ

 

 

 

 

마지막 인증샷 찍는데

리다가 지면 옷 찢어지면서 쓰러지는 캐릭터도 있다고하자

더기가 말 끝나기 무섭게 세형 옷을 벗김ㅋㅋㅋㅋ

 

 

 

 

검은띠는 뺏어서 리다에게로~

 

 

 

 

어머 백허그? +.+

 

 

 

 

자꾸 더기가 옆에서 깐죽대면서 놀리니까

유느님이 "재덕이 때문에 더 열받았겠어요"함

그러자 세형왈 "저 형도 진짜 약 올리는 거 좋아하거든요"

 

군대때 서로 많이 갈구고 놀렸겠지ㅋㅋㅋㅋ

주로 토사장님을 많이 놀렸던 것 같지만ㅋㅋㅋㅋ

 

 

 

 

이걸로도 모잘라

흰 도복까지 뺏어버리는 더기ㅋㅋㅋㅋ

(저렇게 해맑은 얼굴로?ㅎ)

 

 

 

 

이 모습을 지켜보는 리다는

진실의 앞니가 나올듯 말듯ㅋㅋㅋ

 

 

 

 

이렇게 3형의 옷을 다 삥 뜯은(?) 더덕즈

 

 

 

 

아도겐~ 을 날려보지만

 

 

 

 

쓰러지자마자

다시X3 말하며 들어서는 더기ㅋㅋㅋㅋㅋ 

 

 

 

 

세형을 친절히 일으켜 세우며

굴욕의 인증샷을 또 한번 찍게함ㅋㅋㅋㅋ

(3형과 워낙 친하니까 저런 거지만ㅋㅋㅋ)

 

 

 

 

그리하여

탄생된 인증샷ㅋ

 

 

 

 

 

아무 기대도 없었다가

갑자기 무도에 더기도 나와서 너무 즐겁게 시청했음ㅠㅠ

사랑해요 무도! 고마워요 무도!

 

그나저나 요즘 진짜 너무 바빠서 움짤도 못 만들고 있는데

원나잇 푸드트립은 언제 올리지ㅠㅠ